'2021/03/31 글 목록

2021/03/31 3

*방송리뷰* 하트시그널 프렌즈 5~6회: 어록장인 김이나와 함께하는 프렌즈

※모든 스틸컷의 저작권은 웨이브(wavve)와 채널A에 있습니다. 봄이 오니까 괜히 봄타고 싶어서 찾아보게 되는 선남선녀들의 썸타는 이야기ㅎ 하트시그널 재밌게 봤어서 프렌즈도 보기 시작했는데요, 5회부턴 더 재밌어질 예정인 듯? 왜냐하면.. 짜잔. 하트시그널 인기의 일등공신이라 말해도 될 김이나 작사가가 상암동 벗님(프렌즈 엠씨들)에 합류하였다! 개인적으로 김이나의 어록에 빠져있던 때가 있어서 그녀의 등장만으로 너무 반갑고 좋더라는^^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하트시그널3에서 좋은 사람의 대명사로 불리던 정의동이 5회부터 등장했다. 시즌2의 오영주와 만났는데 이미 포스터 촬영으로 만난 적이 있어서 편안한 모습을 보여줬다. 정의동과 오영주, 이 두 사람의 만남을 시작으로 제작진이 하트시그널의 주제이자..

기타 리뷰 2021.03.31

*방송리뷰* 봄타는 그대들을 위해: 하트시그널 프렌즈 1~4회

※모든 스틸컷의 저작권은 웨이브(wavve)와 채널A에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 1,2,3을 다 본 시청자로서, 완전 감정이입하며 본 사람으로서 종종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의 소식이 궁금하던 사람으로서 란 예능을 통해 그들을 다시 볼 수 있단 사실만으로 좋았다. 처음 익숙한 이 멤버들의 얼굴로 가득한 포스터를 봤을 때 '와우, 핱시 시즌 2,3 멤버들이 같이 살면서 찍는걸까?'했는데 코로나시국과 각자의 하고 있는 일 때문이라도 그게 가능할까 싶었다. 역시나 예전 하트시그널처럼 합숙하며 썸타는 형식의 예능은 아니었다. 에서는 반가운 핱시 멤버들의 각자의 일상을 보여주고 랜덤친구뽑기를 통해 다른 멤버들과의 시간을 보내는 일명 '프렌썸'을 보여주는 형식이다. 뽑기 기계에서 뽑기를 하면 그 안에 데이트에 쓸 수 ..

기타 리뷰 2021.03.31

안가면 후회!! 부산 남포동 맛집 이재모 피자

몇몇 분들에게 말씀드렸던 대로 부산여행 다녀 왔어요. 이미 리뷰가 필요 없을 정도의 맛집인 이재모 피자! 부산에 먹거리가 그렇게 많은데 왜 피자를 먹어야 하냐는 반항에도 끝까지 가야 한다면 고집을 피워준 친구! 덕에 후기를 남겨보아요. 남포동은 대중교통으로 가는게 좋겠지만 각자의 사정이 있으니 차량으로 이재모 피자에 방문하실 분들은 근처의 용두산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간판의 포스가 보이나요? 종교적인 색채를 강하게 보입니다. 예전에는 교회에 다니지 않아도 가게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기독교인 인척 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 반대죠. 저는 이 부분이 인상적이었어요. 맛에 대한 옹고집이 있지 않을까? 하구요. 가게 내부는 아주 평범했어요. 아니 살짝 올드한 느낌이 있었어요. 로봇이 서..

먹거리 2021.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