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6 글 목록

2021/03/06 3

돈마호크와 미나리 그리고 굽는방법

갑자기 돈마호크가 생겼어요. 삼겹살이랑 미나리 구워먹기로 했는데 급하게 계획변경을 했죠. 가족들이 모여 식사를 하면 보통 제가 고기를 굽습니다. 두근두근, 부담이 되어서 폭풍검색 그리고 머리의 모든 지식을 동원해 봅니다. 일단 냉장실 밖에서 30분을 둡니다. 동시에 소금과 허브를 살짝 뿌립니다. 과유불급! 하게 말이지용. 옆면을 먼저 굽습니다. 육즙 보호차원에서죠. 보호본능!!ㅋㅋ 중불로 구워줍니다. 살살 흔들어주기도 하면서요. 과열방지 차원에서요. 해체작업 들어갑니다. 두둥! 돼지기름과 미나리의 조우 가족들 시식직전 사진이예요. 두근두근 심사위원님들의 점수는요. 바로 바로 바로 삼겹살보다 맛있어!!!였습니다^^ 한입 하실래예? 갈비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10쩜 만쩜에 9.5점!! 비법정리ㅋㅋ 고수님들 죄..

먹거리 2021.03.06

경주 카페: No words

경주 황리단길이 생긴 이후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카페 노워즈. 나도 드디어 가봤다. 황리단길 초입 넓은 도로편 길에 위치해 있다. 오래된 건물에 초록문 하나, 그냥 있어 보인다. 2층에서 내려다 본 계단. 빈티지 너낌 가아득. 주문은 2층에서, 사장님이 2층에서 커피 만들어 주신다. 음료는 1층 2층 어디서나 먹을 수 있다. 우리는 테이크아웃할거라 2층만 이용했다. 겨울이라 창밖 풍경이 아쉽다. 초록초록 여름날 다시 한번 와봐야지!

일상 2021.03.06

(내돈내산)억스 마스크뽕 마스크가드 후기

숨쉬기 편한 마스크뽕 마스크가드 지지대 프레임 마스크에 착용시켜 봤어요 앞면 뒷면 지지대를 마스크에 착용하면 이러한 모양이 나옵니다. 이걸 무척 싫어하는 분들도 있어요. 처음 구매할때 사이즈를 모르겠더라구요. 얼굴형이 모두 다르니까요. 어차피 한번에 세개를 줍니다. 같은 사이즈를 세개 받던지 아님 다른 사이즈로 세개 받을지 선택 가능해요. 저는 다른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숨쉬는건 확실히 편해요. 마스크가 젖으면 숨쉴 때 마다 들썩들썩 한것도 방지가 됩니다. 화장이 묻는다거나 다소 빈틈이 생기는건 가드의 특성상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안경에 서리가 끼는건..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도 사용하고 가드와 마스크 위치를 조정해도 김서림을 완전히 방지하는건 어느정도 한계가 있어요. 하지만 숨쉬는건 확실히 편한 마스크..

제품 후기 2021.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