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4 글 목록

2021/03/04 3

T-400(T400) 사운드바 블루투스 연결오류 해결방법

사운드바를 다른 티비로 옮기고 블루투스 연결이 안된다ㅠ 가능한 모든 지식을 모았다 즉각 시행했다 하지만.. 모두실패 ㅡㅡ 어쩔수 없이 삼성서비스센타로 전화 전화건지 오분도 되지 않아 문제순삭!! 역시 3성♡ 방법을 공개하겠다 여기 -,+ 버튼을 동시에 한참 눌러서 블루투스 목록을 초기화한다. 그리고 이버튼을 한동안 꾹 눌러주고 티비 설정으로 간다 음향을 누른후 이곳으로 이동 이렇게 연결하면 완료이다 여담이지만 영상을 오래 멈춰두면 블루투스스피커 연결이 해제된다 리뷰 끝

일상 2021.03.04

(내돈내산)사운드바 T400 찐후기

삼성 사운드바 T-400 사실 내돈내산은 아니다 내돈내산으로 삼성75인치티비를 샀더니 무료로 준 사운드바이다 검색해보니 15만원정도 하더라 삼성소속기사분이 설치해주시며 요즘 티비스피커도 잘나와서 이정도 스피커는 쓸 필요없다심 ㅡㅡ 아까워서 써봤다 블루투스로 사운드바를 연결하는 것보다 디지털연결선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서 선을 연결해서 쓰기로 결정 여담이지만 한동안 티사백을 연결해쓰다가 티비스피커만 쓰니 사운드바의 위엄?을 느낄수 있었다 뭔가 밋밋하고 가벼운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티비스피커는 20와트 티사백은 40와트 체급차이가 다르다 물론 고급형 티비에서는 내장스피커도 성능이 만만치 않다고 한다. 최근 55인치 백만원이하의 삼성티비에 티사백을 설치하자 더욱 빛이났다. 스텐드형티비 하단에 사운..

제품 후기 2021.03.04

(내돈내산)오디오컨버터 디지털 to 아날로그

오디오 컨버터 NM-ACT01 내돈내산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거거익선이라는 말에 현혹되어 75인치 티비를 샀어요. 웬걸? ㅠ 기존 우퍼스피커를 꽂을 단자가 없었어요. 검색해보니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연결해주는 컨버터가 있었어요 심지어 디지털 광케이블, 스테레오3.5단자, rca케이블까지 연결이 되더군요. 대신 이만오천원이 넘는 가격이었으니 저가 제품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ㅠ 연결 상황에따라 잡음이 나오거나 굉음이나서 사용하길 포기했어요ㅠ 굉장히 소리가 잘나오는 환경도 있었지만 75인치 티비에선 또르륵 잡음이 생겨서 사용불가 결정을 내렸습니다. 예전에 윈도우7이 처음 나왔을때 고객센터에 전화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쪽 전문가가 하는말이 다양한 환경이라는 변수에 윈도우가 정상적으로 구동이 되도록 개발하지만 한..

제품 후기 2021.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