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11 글 목록

2021/03/11 2

어레인지먼트, 포항 오도리 카페

저도 와봤습니다. 그것도 평일 오전에ㅎㅎ 오픈시간에 맞춰왔더니 주차장이 비어 있네요ㅎ 주차장도 넓고 입장 전부터 합격!ㅎㅎ 카페 앞에 사방기념공원이 있네요. 카페 이용하고 공원 한바퀴 돌아도 좋을 것 같아요. 입구는 오른쪽이네요. 들어가 볼까요. 입구로 들어가다 보면 나오는 이 곳, 포토스팟이라지요. 오픈시간이라 우리가 첫 손님입니다. 카페 전세 낸 기분ㅋㅋ 평일 오전 오픈시간의 혜택^^ 아이스 까페라떼 두 잔과 통밀 앙버터 스콘, 레드벨벳 컵케이크를 주문하고 본격적인 카페 구경 스타트! 2,3층은 노키즈존이네요. 2층입니다. 보기에도 폭신하고 편해 보이는 고급진 의자들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카페 안에 엘리베이터가 있네요? 뭔가 괜히 고급짐ㅋ 3층은 2층과는 또다른 느낌이네요. 의자 하나로 확 달라진 분..

카테고리 없음 2021.03.11

*드라마리뷰* 강력추천드라마 닥터하우스: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정답을 찾아가는 방법(시즌 1 에피소드 1 중심으로)

하우스 시즌 1 | 왓챠프린스턴 프레인즈버러 대학병원의 진단의학과 과장인 그레고리 하우스와 진단의학과 팀원들이 진단하기 어려운 병으로 입원한 환자들의 병을 밝혀내고 치료한다.watcha.com 왓챠에서 추억의 미드를 발견했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봤던 미드입니다. 무려 시즌을 정주행 하려면.... 아니 불가능합니다. 쉬엄쉬엄 봐야 해요. 아까우니까요. 하우스는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흔히 원하는 길들여진 생활을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물론 길들여진 행동을 하는 사람도 아니고요.. 오직 원하는 건 정확한 진단뿐인 것 같습니다. 정확한 진단으로 환자가 치료되는 쾌감과 진통제만이 그의 유일한 위로입니다. 사실 그에게는 다리에 장애가 있거든요. 하우스는 고통을 잊기 위해 더욱 어려운 문제를 풀고 싶어 하나 봅니다. ..

드라마 리뷰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