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레인지먼트, 포항 오도리 카페

카테고리 없음

어레인지먼트, 포항 오도리 카페

느린하루 2021. 3. 11. 15:59

저도 와봤습니다. 그것도 평일 오전에ㅎㅎ

오픈시간에 맞춰왔더니 주차장이 비어 있네요ㅎ 주차장도 넓고 입장 전부터 합격!ㅎㅎ 카페 앞에 사방기념공원이 있네요. 카페 이용하고 공원 한바퀴 돌아도 좋을 것 같아요.

입구는 오른쪽이네요. 들어가 볼까요.

입구로 들어가다 보면 나오는 이 곳, 포토스팟이라지요.

오픈시간이라 우리가 첫 손님입니다. 카페 전세 낸 기분ㅋㅋ 평일 오전 오픈시간의 혜택^^

아이스 까페라떼 두 잔과 통밀 앙버터 스콘, 레드벨벳 컵케이크를 주문하고 본격적인 카페 구경 스타트!

2,3층은 노키즈존이네요.

2층입니다. 보기에도 폭신하고 편해 보이는 고급진 의자들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카페 안에 엘리베이터가 있네요? 뭔가 괜히 고급짐ㅋ

3층은 2층과는 또다른 느낌이네요. 의자 하나로 확 달라진 분위기.

루프탑 보러 밖으로 나가봅니다.

신선한 공기와 함께 눈 앞에 펼쳐지는 바다~~~~ 기분 절로 업업되네요.

음료가 나왔단 소식에 서둘러 내려가 봅니다.

맛있겠드아^^

바다보며 커피 한 잔, 간만에 제대로 신선놀음 한 평일오전이었네요!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멋진 바다뷰로 눈호강, 맛난 커피와 빵으로 입호강 했으니 만족!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