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좋아하는 그대들에게 추천하는 죽장계곡 무료캠핑장!

일상

캠핑 좋아하는 그대들에게 추천하는 죽장계곡 무료캠핑장!

느린하루 2021. 6. 15. 00:00

예전 평일에 답사겸 잠시 들러본 죽장계곡 무료캠핑장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네비에 '경북간호고등학교'를 치고 가면 이 곳이 나오지요. 이름이 포항보건고등학교로 바뀐 듯? 학교 바로 앞쪽에 캠핑장이 있습니다.

학교 옆에 이렇게 큰 주차장도 있지요. 주말에는 차가 가득하겠죠?

주차하고 죽장계곡 무료캠핑장 도착~! 초록초록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나무들~~ 그리고 그 아래 졸졸 흐르는 물까지~~ 바로 여기다! 싶더라구요.

요즘 캠핑장들 대부분 유료이고 예약전쟁이라고 들었는데 이 곳은 무료! 무료 캠핑장이라기엔 관리도 넘 잘되어 있고 깨끗해서 돈 내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캠핑장 곳곳을 이렇게 예쁘게 꾸며 두었더라구요. 아직 살아있는 노란 창포도 반갑고^^

이 곳은 인공폭포로 유명하다는 걸 나중에 알았네요. 무튼 제가 갔던 날은 고장으로 인해 당분간 폭포가 중지된다고 쓰여 있었어요. 인공폭포 재가동될 때 한 번 더 가보고 싶네요.

물이 별로 안깨끗해 보인다구요? 아닙니다. 사진과 달리 가까이서 보면 깨끗~~ 작은 물고기들도 많더라구요.

캠핑장이라면 편의시설이 중요하죠~! 일단 화장실. 외관도 깔끔~ 내부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 좋았어요.

음식물쓰레기 버리는 곳도 있고 그릇 등을 씻을 수 있는 세척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 캠핑장을 다녀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이런 공간 처음 보고 우와 했네요ㅋㅋ

세족장도 있네요. 이런 세심한 배려 넘나 좋은 것! 세족장 바닥 모양은 피아노 건반인가요ㅎ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이용하는 공공시설~~ 깨끗하게 사용해야 겠어요. 더불어 장기텐트 설치 금지! 현수막을 따로 걸 정도면 그런 일들이 종종 있었나 보네요. 함께 즐거운 캠핑장을 위해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야 겠죠?

혹시나 모를 사고를 위해 인명구조장비 보관함도 비치해 두었네요. 물놀이 할 때도 조심 또 조심해야 겠어요.

우와. 이건 또 뭐죠? 신기한 물체(?) 발견ㅋㅋ

캠핑장 구경 얼추 마치고 저기 벤치에 앉아 죽장휴게소에서 사온 조청김밥 맛봤네요. 조청김밥 포스팅은 예전에 올렸는데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ㅋ

경치 좋은 곳에서 보낸 꿀같은 한 시간 이었네요. 다음엔 이것저것 챙겨와서 캠핑장 제대로 누려봐야 겠어요~!!

https://recoverymode.tistory.com/m/167

죽장휴게소 소문난김밥, 생활의 달인 조청김밥

죽장 쪽에 일이 있어 가다가 들른 죽장휴게소! 검색하다 알게 되었는데 여기서 파는 김밥이 그렇게 유명하다네요. 봉준호 감독님도 드셔 보셨다는 소문이ㅋㅋ 휴게소 표시 밑에 김밥을 써놓을

recoverymod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