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6 글 목록

2021/04/16 3

*방송리뷰* 유명가수전3회,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양희은님과 함께

요즘 거의 유일하게 본방사수하려고 노력중인 음악예능 유명가수전! 오늘 3회에는 갓 유명가수들에겐 엄청난 대선배인 양희은님이 나오셨는데요. 올해로 데뷔 50주년을 맞이하셨다 하니 정말 대단하죠? 스스로를 '가수 꿈을 꾼 적 없는 가수'라고 정의내리며 그 옛날 가수로 살기 어려웠던 시절의 이야기와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들을 담백하고 유쾌하게 나눠 주셨어요. 대선배와 함께 한 자리라 엄청 긴장되고 딱딱할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예상외로 굉장히 분위기가 좋더군요. 3회쯤 되니 유명가수전에서 기다려지는 코너 속의 코너ㅋㅋ 오늘은 양희은님이 오랜시간 진행해온 라디오 여성시대의 코너 '잘잘잘'에서 이름을 따와서 잘잘잘 라이브 시간이 있었는데요. 사연을 듣고 즉석에서 라이브로 노래처방해 주는 시간! 잘잘잘 라이브..

기타 리뷰 2021.04.16

*드라마리뷰* 모범택시 1~2회: 대박이냐 중박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안녕하세요. 걸출한 인기 드라마가 떠나갔거나 떠나갈 시점입니다. 많은 분들이 새로운 드라마를 찾고 계실 듯해서 시청률이 좋은 드라마 모범택시 1회와 2회 후기 올립니다. 범죄자가 출소합니다. 교도소에서 죗값을 치르며 반성하라는 의도는 외면한 출소자의 모습입니다. 감옥에 있는 동안 더욱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이 되었나 봅니다. 범죄자들을 제대로 교화시키지 않아서 세상이 어지럽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더이상 경찰 검찰은 못믿겠다며 범죄자들을 제대로 응징하겠다는 모임이 바로!! 모범택시입니다. 남자 주인공인 김도기(이제훈)가 반성의 기미를 보이지 않는 출소자를 납치하는 장면으로 드라마는 시작됩니다. 아무리 반항을 해도 실력자 김도기를 범죄자는 당해내지 못합니다. 이 장면은 시청자로 하여금 통쾌함을 선물합니다. 모..

드라마 리뷰 2021.04.16

경주양동마을: 함께 걷기 좋은 곳

날이 좋던 어느 날, 양동마을에 다녀왔습니다. 더워지기 전에 초록나무들(요즘 곳곳이 초록초록하네요!)을 보며 좀 걷고 싶었거든요. 포항에서 살아 좋은 점 중 하나는 경주랑 가깝다는 점! 500여년의 전통을 가진 역사마을인 양동마을은 2010년에 안동하회마을과 함께 "한국의 역사마을 하회와 양동"으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되기도 했죠.초록빛 가득한 양동마을 입구입니다.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표소로 고고. 입장료는 어른 4천원, 청소년 및 군인 2천원, 어린이 1,500원이네요. 주섬주섬 돈을 내려는데 제 눈앞에 희소식이!!포항시민은 50% 할인을 해준다는!! 괜히 득템(?)한 기분ㅋㅋ 그렇게 득템한 표를 들고 양동마을을 본격적으로 구경해 봅니다. 표를 끊어서 들어가면 나오는 풍경. 넘 예쁘죠? 저..

여행 2021.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