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뷰* 모범택시 3회, 4회: 불의를 보면 누가? 내가!

드라마 리뷰

*드라마 리뷰* 모범택시 3회, 4회: 불의를 보면 누가? 내가!

느린하루 2021. 4. 20. 14:29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모범택시 3화와 4화 간단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장 대표가 인터뷰를 통하여 부모님에 대한 아픈 과거를 털어놓습니다. 범죄자들에 대한 관점과 해결방법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엿볼 수가 있는 장면이네요.

 

 

 

강 검사는 조도철이 납치당했다고 의심하면서 사건을 파고 있습니다. 장 대표는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능청스럽게 상황을 벗어납니다. 상사가 아무리 조도철 사건에 집착하지 말라고 호통을 쳐도 강 검사의 의지는 껏이지 않네요. 

 

 

 

친하게 지내려는 강 검사와 외면하는 두 사람의 그림이 아주 어색하군요. 강검 사는 앞자리에 탄 두 사람의 꽁냥꽁냥 한 기운을 전혀 눈치 채지 못합니다. 아니 김도기도 눈치 채지 못하고 있나요?

 

 

 

이번 의뢰인은 락교폭력에 시달리고 있는 남학생입니다. 죽음을 생각할 만큼 힘들어하네요. 열심히 살아보려는 친구를 괴롭히는 나쁜 친구들입니다. 

 

 

표정이 아주 표독스럽군요. 친구뿐만 아니라 임시담임선생님도 곤경에 빠트리려는 가해 주동자입니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미울 정도입니다. 훌륭한 배우로 무럭무럭 자라세요. 

 

 

당하고만 있을 모범택시 팀이 아니죠? 안고은이 대세녀로 등장합니다. 위기에 빠진 김도기를 구해내기 위해서죠! 사건이 잘 마무리되는듯했으나 비행청소년들의 역공하는군요.

 

흥미진진한 나머지와 안고은의 비밀스러운 과거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의 모든 이미지 출처는 SBS와 wavv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