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 빈센조 14회: 금가프라자 식구들의 합동작전

드라마 리뷰

*드라마리뷰* 빈센조 14회: 금가프라자 식구들의 합동작전

느린하루 2021. 4. 5. 12:20

14회는 장한석 회장의 페이퍼컴퍼니 증거를 찾는 에피소드가 주를 이룹니다. 그리고 그 일을 도와줄, 그리고 밀실을 다시 열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등장하죠. 바로 피아노원장 미리입니다. 금가프라자 상인들은 모두 비밀을 가진 캐릭터인가봐요ㅋㅋ

출처: tvN, 넷플릭스

미리의 정체는 바로 밀실보안 시스템을 만든 프로그래머이자 해커였는데요. 밀실 공사 인부들이 죽는걸 보고 몇년을 숨어 살았다 해요. 무튼 그녀는 지푸라기 멤버들과 손을 잡고 자신의 재능을 이용해 금을 찾는 것은 물론 장한석의 페이퍼컴퍼니 찾기 프로젝트에 합류합니다.

라구생갤러리란 곳에 그 증거가 있다는데요. 그곳에 들어가기 위해 가짜연인이 되는 빈센조와 홍차영(키스씬주의ㅋㅋ). 그리고 드디어 그들이 찾는 것이 있는 보안철저한 관장실 안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작전 성공!

출처: tvN, 넷플릭스


사실 금가프라자 상인들을 맡은 배우들을 보면 딱봐도 알만한 연기력 탄탄한 분들이 많거든요. 그들을 코믹요소로만 쓰긴 아깝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회가 거듭할수록 감초역할을 톡톡이 해주고 있습니다. 갤러리 합동작전은 아주그냥 최고!

사이다만 날릴 수 없었나 봅니다. 적은 적으로 처리하겠다던 최명희 변호사가 이탈리아에서 빈센조를 죽이려다 실패하고 되려 죽을뻔한 파올로를 이 싸움에 끌어들이지요. 위험에 빠진 빈센조를 엔딩으로 14회가 끝이 납니다.

출처: tvN, 넷플릭스

중후반으로 갈수록 재미를 더해가는 <빈센조>.
빈센조는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과연 바벨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기요틴파일은 누구의 손에 들어가게 될지, 오늘의 키스씬으로 이제 제대로 시작될 듯한 남주와 여주의 멜로는 어떻게 예쁘게 보여줄지 남은 회차를 기대해 봅니다.

https://www.netflix.com/title/81365087?s=a&trkid=13747225&t=cp

빈센조 | Netflix

악은 악으로, 약은 약으로! 모국을 찾은 한국계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 무소불위의 재벌에 쓴맛 한번 보여줄까? 이거 본의 아니게 정의의 사도가 될지도 모르겠네.

www.netfl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