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유명가수전 시청후기: 따끈따끈한 New프로그램

기타 리뷰

*방송리뷰* 유명가수전 시청후기: 따끈따끈한 New프로그램

느린하루 2021. 4. 3. 06:00

티비를 보며 저녁식사를 하다 '어? 이승윤이다!' 싱어게인이 한참 핫할 때 그 방송을 한번도 못보다가 검색어에 자꾸만 오르는 이름인 '이승윤'이 누구인가 싶어 들어갔다가 그의 노래를 듣고 팬이 되었더랬다. 덩달아 싱어게인 Top3 멤버들에게도 관심이 갔고^^

그 세사람이 예고편에 나오길래 '응? 뭐지? 저런 프로그램이 있었구나. 오늘 게스트가 저 셋인가?'했다. 9시에 한다니 큰 부담도 없고 한 번 봐야지 했는데

출처: jtbc

웬걸? 이 셋이 주인공인 프로그램이었다. 이미 유명한 (GOD)유명 가수와 이제 갓 유명해진 갓 유명 가수의 특별한 만남 이라는 주제로 이 세 사람이 매회 GOD유명가수를 만나 함께 이야기하고 노래하는 형식인 듯 하다.

출처: jtbc

첫방송에선 유명가수전 MC를 맡게 된 규현과 유명가수전이 펼쳐질 Top3(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아지트를 처음 방문한 유명가수이자 싱어게인 주니어 심사위원이었던 이해리, 송민호, 선미가 나와서 이야기를 꾸려갔다. 먼저 싱어게인 이후 세 사람의 일상을 화면으로 함께 보는 시간을 가졌다.

출처: jtbc

먼저 이승윤의 일상. 1억원의 사나이 이승윤은 싱어게인 이전과 크게 달라진 것 없는 듯해 보였다. 무언가 새로 좋은 집으로 이사도 가고 연예인스럽게(?) 살 것 같았는데 원래 살던 공간에서 소박한 일상을 누리고 있는 것 같아 괜히 친근한 느낌. 물론 달라진 것들이 훨씬 많단다.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를 풀로 쓰는 중이고(무지 바쁨) 매니저도 생겼고 화장품을 무려 4개나 바른다고ㅎㅎ

출처: jtbc

저녁에는 직접 요리(자신있다는 된장찌개+인터넷 레시피보고 만든 첫계란찜)를 해서 싱어게인 동기인 한승윤과 서영주를 초대했다. 친한 사람들끼리 수다떨며 함께 기타치며 노래하는.. 마치 대학엠티나 수련회 장면을 보든 듯해서 괜시리 옛날생각도 나고^^

출처: jtbc

이무진은 함께 노래부르는 친구들과 예대에 가서 추억에 젖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리고 자신의 꿈인 안테나에 가서 유희열을 만나는 장면도 나왔다.

요즘 어떤 고민을 하는지 나누고 자신의 자작곡도 들려주었다. 자신의 신인 때 창피했던 경험담을 들려주며 솔직한 조언을 따뜻하게 전하는 유희열의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출처: jtbc

정홍일은 고향에 내려가 오랜시간 함께 했던 정통 헤비메탈 밴드 바크하우스 연습실에서 형들을 만난다. 옛날 어려웠던 시기의 추억들도 이제는 웃으며 이야기하고 서로 정말 친해보여서 보기 좋았다. 정홍일의 성공을 진심으로 기뻐하며 앞날을 축복해주는 형들과 오랜만에 함께 노래하는 정홍일.

활동이 많아지면서 서울에 머물 거처를 마련했다는 정홍일. 결혼 이후 한번도 떨어진 적이 없다는 아내의 인터뷰가 괜시리 찡했다. 힘든 세월 묵묵히 곁을 지켜주었던 아내를 위해 더 마음을 다해 노래해 주시길!

출처: jtbc

싱어게인 Top3의 주인공들의 일상화면이 끝나고 본격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Top3가 주니어 심사위원의 곡을 즉석에서 따라 부르고 반대로 주니어 심사위원들이 Top3가 경연에서 부른 노래를 부르는 시간이었다.

역시나 이승윤의 선곡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를 선곡한 이승윤. 그룹이 함께 부르는 노래에 힘겨워하자 돕고자 나온 규현. 즉석컬래버가 이루어진다.

출처: jtbc

무진을 따라하는 민호, 민호를 따라하는 무진의 모습도 웃음포인트. 특히 무진과 함께 즉석컬래버를 하며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민호의 모습을 보고 '역시 가수는 가수다'하며 엄지척을 날려주었다.

출처: jtbc

정홍일의 선택도 신선했다. 박진영이 되어 선미와 함께 When We Disco~~~~ 어색한듯 쑥스러운듯 그러나 깔끔한 고음처리ㅎㅎ 옆에서 함께 노래하며 숨길 수 없는 댄스실력을 보여준 선미의 모습도 너무 예뻤다.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노래하고 이야기하고 웃고.. 저들의 팬이라면 단연 봐야 할 프로그램. 게다가 예고편에 아이유가 등장했다!!

출처: jtbc

네, 유명가수전 다음 회도 본방사수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