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온앤오프 41회, 자기관리 끝판왕 옥주현편 후기

기타 리뷰

*방송리뷰* 온앤오프 41회, 자기관리 끝판왕 옥주현편 후기

느린하루 2021. 4. 30. 00:00

※포스팅의 모든 사진 출처는 tvN과 TIVING입니다.

전직 요정에서 지금은 뮤지컬계 골든 티켓 어워즈 역대 최다 수상자인 옥주현! 무엇보다 엄청난 자기관리로 유명한 그녀의 일상이 궁금해졌다.

특히 2019년 핑클이 완전체로 뭉쳐 함께 찍은 '캠핑클럽'에서 요리도 잘하고 잘 먹으며 그러면서도 중간중간 운동하는 옥주현의 모습이 인상적이어서 평상시 모습도 궁금한 터였다.

쉼없이 달리다 두달 만의 휴식을 가지게 되었다는 옥주현. 읭? 내가 생각한 그림이 아닌데? 반려묘들과 바닥에 널부러져(?) 있는 첫 장면ㅋㅋ 그러나 내 기대를 배신하지 않았다. 곧 벌떡 일어나 부지런한 하루가 시작됨을 알린다.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사과라고 하지. 그러나 아침에 사과 챙겨먹는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지ㅋㅋ 자기관리 끝판왕 옥주현님껜 귀찮음 따윈 없다. 금사과로 아침밥을 챙겨먹고 바로 운동 돌입~~ 여기저기 운동기구들이 모델 한혜진 집을 보는 것 같았다. 대단대단.

간단한(그러나 간단하지 않은) 스트레칭부터 진동 운동기구로 하는 운동, 근력운동 등등 자신만의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운동하는 모습이 멋져 보였다. 지금까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도 있겠지만 이렇게 땀흘리며 열심히 운동한 날은 공연할 때 확실히 목상태나 여러가지 면에서 좋은게 느껴져 운동을 게을리할 수 없다고.

열정적인 오전일정을 마치고 녹음실을 찾은 옥주현. 팬덤싱어3를 안봐서 잘 모르지만 그걸 본 사람들에겐 엄청 유명인일 듯한 '레떼아모르'팀의 노래 녹음을 도와주러 왔다고 한다.

녹음실에서는 프로듀서로서 가수 선배로서 카리스마 뿜어내는 옥주현. 그녀의 도움으로 탄생한 레떼아모르의 '그대에게 난'은 5월에 공개된다고 하니 팬분들은 기대하시길.

다시 집으로 돌아온 그녀의 저녁은 소고기 안심과 야채가 듬뿍 들어간 스테이크 샌드위치! 소고기가 저렇게 많이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 여기서 집중해야 할 건 음식 만드는 중에도 스트레칭 스트레칭하는 그녀ㅋㅋ 역시 자기관리 끝판왕답다.

그러나 관리의 신도 못하는게 하나 있었다. 그건 바로 정리정돈! 옥주현 스스로 자기는 정리 DNA가 없는 것 같다며 정리하는 것의 어려움을 토로했는데 카메라가 그 증거를 이렇게 고스란히 보여주네ㅋㅋ 그래도 방송 나온다고 일부러 치우고 안해서 더 좋아보였다는ㅋ

팬들과의 오랜만의 라이브방송을 끝으로 하루를 마무리한 옥주현. 그녀가 남긴 명언을 끝으로 온앤오프 리뷰를 끝내고자 한다.

'귀찮은 건 좋은거다. 안 귀찮은 건 나쁜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