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오영주와 김현우의 고택 프렌썸 데이트, 채널A 프렌즈 10회

기타 리뷰

*방송리뷰* 오영주와 김현우의 고택 프렌썸 데이트, 채널A 프렌즈 10회

느린하루 2021. 4. 29. 13:38

지난회 프렌썸 테스트 결과로 백만원 데이트에 당첨된 커플은 단 두 커플! 핱시2의 팬이었다면 기대했을 법한 오영주와 김현우가 매칭이 됩니다.(다른 한 커플은 김장미-이기훈). 최고가 프렌썸 데이 매칭에 성공했다는 문자를 받은 오영주의 표정이 무척이나 행복해 보이네요. 아직 그 상대가 누군진 모르지만 기대에 한껏 부푼 모습입니다.

전라북도 완주의 그림같은 한 고택에서 오영주를 기다리고 있었던 사람은 김현우였네요. 핱시2에서 두 사람을 열렬히(?) 응원했던 시청자들을 위한 그림이군요ㅎㅎ <프렌즈>는 연애매칭 프로그램이 아니라고 하지만 자꾸 이렇게 두 사람을 응원하게 되는건 왜때문인가요..

그나저나 이 고택 진짜 예쁘더라구요. 날씨 좋은 날 예쁜 곳에서는 뭘 해도 좋지 않을까요. 같이 차도 마시고 책도 읽고 사진도 찍어주고.. 꿈같은 시간이네요.

지난 9회 촌캉스 때도 커플룩마냥 비슷하게 입고 만난 두 사람은 이번에도 블랙앤화이트로 마치 서로 맞춘 듯 입었는데요. 서로 왜 자꾸 따라하냐며 티격태격.. 취향마저 비슷한 두 사람 모습에 <프렌즈>는 <하트시그널>로 자꾸 넘어가는 듯ㅋㅋ

완주고택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뒤로 하고 전주 한옥마을로 자리를 옮긴 두 사람. 전주 한옥마을은 저에게도 추억이 있는 장소라 괜히 더 유심히 봤네요. 길거리 음식이 꽤 다양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 두 사람은 육전을 먹는군요? 뭘 먹든 맛있겠지만ㅋㅋ

이런건 처음 봤어요. 스티커사진마냥 찍는데 영수증 종이에
사진이 출력되어 나오네요. 신기방기. 이런건 아직 대중화되지 않은 것 같은데 인기끌면 여기저기 생기려나요? 대충 찍는거 같은데 모델같이 나오는 두 사람입니다.

데이트 마지막 미션으로 자신만의 방법으로 서로의 데이트상대에게 '친구사용권'을 선물하라는 미션이 있었는데요, 오영주는 고택에서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에 '아플 때 약 사서 달려가줄게'라는 친구사용권을 김현우에게 줬습니다.

근데 이게 무슨 일? 김현우가 오영주에게 준 친구사용권 역시 '아플 때 연락하면 약 사서 달려가줄게. 그렇다고 아프진 말고'

대체 두 사람 뭡니까. 아님 제작진의 큰 그림인가요. 대본일지라도 이런 설렘 선물해 줬으니 용서해 주렵니다.ㅋㅋ 또 다른 백만원 프렌썸 데이의 주인공 이기훈-김장미의 데이트도 방송을 통해 확인하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