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유명가수전 4회, 레전드 김범수의 입담과 여전한 노래실력

기타 리뷰

*방송리뷰* 유명가수전 4회, 레전드 김범수의 입담과 여전한 노래실력

느린하루 2021. 4. 23. 23:30

※모든 사진의 출처는 jtbc

김범수가 유명가를 찾아왔네요. 매회 정말 대단한 분들이 나오니 본방사수 안할 수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유명가수전에 나온 어떤 게스트보다 노래를 많이 부른 김범수님. '즉흥 라이브 맛집' 코너에서 제대로 라이브실력 보여주시네요.

김범수는 드라마 OST 장인으로도 유명하죠. 두말하면 입 아픈 '보고싶다'부터 엄청난 히트곡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싱어게인 탑4 멤버들과 함께 드라마 OST 불러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옛날 생각도 나고 잠시 추억여행 했네요ㅎ

사실 OST로 유명해진 김범수에게는 그 시절이 아픈 기억으로 남아 있다고 고백했는데요. 얼굴 없는 가수로 살던 시절, 그나마 할 수 있던 활동이 OST였다고.. 자신은 화면에 나가면 안되는 사람이구나 싶어 굉장히 힘들었다고 하네요. 마음고생이 심했을 듯ㅠㅠ

'인생 찻집' 코너에서는 김범수가 멤버들의 고민을 듣고 맞춤 차를 제공하고 진심어린 조언을 건넸는데요. 정홍일의 고민에 대한 대답으로 플랭크까지 선보인 김범수ㅋㅋ

노래를 전문적으로 배운게 아니라 목 푸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는 이승윤에게는 자신만의 빨대 비법을 알려주었죠. 대선배에게 비법을 배운 이승윤이 촬영 쉬는 시간마다 따라서 연습해 보는 모습이 귀여웠네요ㅎㅎ 김범수도 그런 모습 보며 가르쳐 준 사람으로서 굉장히 뿌듯해 하고^^

유명가수전의 하이라이트, GOD유명가수의 인생곡을 이제 갓 유명가수가 된 싱어게인 멤버들이 재해석해서 부르는 시간!

김범수는 대중성에만 중점을 두고 선곡하진 않았다며 애정하는 5곡을 소개했습니다. 첫번째 곡인 '집밥'은 이무진이, 두번째 곡 '초점'은 김범수 자신이, 세번째 곡 '보고싶다'는 정홍일이, 네번째 곡 'To me '는 이소정이 멋진 무대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보고싶다'말고는 사실 다 생소한 곡이었는데 김범수가 왜 인생곡에 넣었는지 알겠더라구요. 전부 가사도 너무 좋고.. 내일 원곡으로 한번 들어보려구요!

마지막 인생곡은 '위로'였는데 김범수와 이승윤의 콜라보 무대로 만들어 졌습니다. 세밀한 감정표현과 스킬이 필요한 이 노래에 자유를 심어줄 수 있는 뮤지션은 이승윤이라고 생각해서 이승윤에게 콜라보를 제안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무대..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무엇보다 가사가 맘에 잘 전달되더라구요. 노래 제목처럼 위로를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콜라보 완전 환영!!

레전드 김범수!!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시길~~!

김범수의 찐팬인 정홍일과 그를 존경하는 싱어게인 멤버들, 엠씨 규현과 이수근도, 그리고 남다른 입담을 자랑한 김범수도 모두모두 행복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아 시청자로서 굉장히 흐뭇하게 본 유명가수전 4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