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독립만세 9회, 이수현과 찐친들(김새론×김보라)

기타 리뷰

*방송리뷰* 독립만세 9회, 이수현과 찐친들(김새론×김보라)

느린하루 2021. 4. 28. 00:03

지난주에 재밌게 봐서 또 챙겨본 수현편 독립만세. 독립한지 어느새 8주차라는 수현하우스에 반가운 얼굴들이 있네요.

수현의 찐친들이라는 배우 김새론과 김보라! 넘 의외의 조합이죠?ㅎㅎ 김새론은 아역배우 시절 원빈과 함께 찍은 영화 '아저씨'로, 김보라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제대로 이름을 알렸었죠. 나이도 다 다른 세 사람이 어떤 인연으로 만나 지금껏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무튼 지금껏 단한번의 다툼도 없이 아주 친한 사이라네요.

누구의 집인지 잘 모르겠죠? 수현의 집에서 아주 자연스러운 모습의 두 사람입니다. 새론과 보라는 수현의 독립하우스에 가장 자주 오는 친구들이자 심지어 집 비밀번호까지 공유하는 사이라고ㅎㅎ 찐친 맞네요ㅎ

마음 맞는 친구들이랑 함께 차려먹는 점심~~ 생각만해도 좋습니다. 20대들의 에너지 넘치는 점심식사 시간이 되겠네요. 같이 요리하고 음악 들으며 노래하고 수다떠는 모습이 그냥 흐뭇하고 예쁘더라구요. 친구가 처음 독립했을 때 집 방문해서 같이 놀던 생각도 나고^^

게임할 땐 아주그냥 웃음폭탄ㅎㅎ 눈만 마주쳐도 까르르 까르르~~ 이번 편 통해서 배우 김보라와 김새론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했네요. 정리여왕 김보라와 수준급의 요리실력과 전등도 턱턱 가는 능력자 김새론!

나이가 같아야만 친구가 되는게 아니죠. 세 사람 우정 영원하길~~ 방송에서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급 친구들 불러 파자마파티 하고 싶었던 독립만세 9회였습니다.

위 포스팅의 모든 사진 출처는 jtbc와 티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