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하트시그널 프렌즈9회, 프렌즈들의 촌캉스

기타 리뷰

*방송리뷰* 하트시그널 프렌즈9회, 프렌즈들의 촌캉스

느린하루 2021. 4. 22. 11:51

촌캉스란 표현을 쓰는군요. 시골로 떠나는 여행~~ 듣기만 해도 좋네요.

충북 옥천으로 촌캉스를 떠난 프렌즈 멤버들은 누구일까요?

프렌즈의 엠씨(?)역할을 톡톡이 하는 정재호와 찐친 오영주, 그리고 미녀정비사 서민재, 핱시 시즌2의 일등공신 김현우. 이렇게 넷이서 비오는 봄날 촌캉스를 떠났습니다.

핱시2에서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으나 최종커플이 되지 못해 아쉬움을 줬던 김현우와 오영주. 두 사람의 2년만의 재회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는데요.

다시 처음 만났을 때보다는 조금은 편안해 보이는 모습이네요. 정재호와 서민재가 장보러 간 사이 장작에 불을 피우고 음악을 듣는 두 사람. 우연히 옷도 비슷하게 입고ㅎ 하트시그널 그때 그 시절 썸타던 느낌을 주네요.

내리는 빗소리와 함께 김치전 익는 소리~~~~ 보는 내내 넘 먹고싶더라구요. 게다가 삼겹살과 구운 김치, 솥에 끓인 수제비라니요!! 제대로 촌캉스를 즐기는 네사람입니다.

코로나 이후로 가까운 지인들 편하게 자주 만나기도 힘들고, 어디 가려면 신경 쓰이는게 많잖아요. 이렇게 선남선녀들이 좋은데 가서 맛있는거 먹는거 보니깐 괜히 대리만족ㅋㅋ

그래도 삼겹살은 참을 수가 없네요.. 오늘 점심은 삼겹살도시락 시켜먹어야 겠어요!!

모든 사진의 출처는 채널A와 wavv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