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효자동 한바퀴, 초록뷰 카페 바르벳

먹거리

포항 효자동 한바퀴, 초록뷰 카페 바르벳

느린하루 2021. 4. 21. 15:53

날이 너무 좋아 드라이브겸 빵사러 효자동으로 고고. 까눌레로 유명하다는 북향제과가 목적지였는데..

흑. 미리 알아보고 왔어야 하는데 무턱대고 왔네요. 요즘은 핫한 곳은 인스타 통해 오픈 상황 확인하거나 전화 걸어보고 와야는 것 같아요. 아쉽지만 괜찮습니다. 여긴 효자동이니깐요ㅋㅋ 예쁘고 맛있는 집들이 가득한 곳!

북향제과는 다음에 또 오는걸로!

다른 곳에서 디저트를 사가려고 합니다. 작년 여름에 와본 적 있어서 기억하는 곳, 바르벳! 초록초록한 계절에 핫한 곳이지요. 그도 그럴것이

 

2층으로 올라가면 통창으로 초록초록 나무뷰가 끝내주거든요!(위 사진은 작년 여름 사진이에요. 오늘은 사람이 너무 많아 못 찍음ㅠ 다른 사람의 초상권은 소중하니까요ㅋㅋ)

다시 1층입니다. 오늘따라(?) 바르벳에 사람들이 넘 많아서 빵만 사서 나올 맘으로 빵코너 매의 눈으로 구경해 봅니다. 아 다 사고 싶네요ㅠ

스콘이 이렇게 예쁘고 먹음직스러울 일이냐며ㅋㅋ

조각케잌도 종류별로 있구요~~

전 카페가면 소품들 눈여겨 보는 편인데요, 아기자기한 소품이 눈에 띕니다. 아들을 위해 공룡초 픽!ㅋㅋ

한마디라 유명하고 실력있는 장인이 만드는 프리미엄 베이커리라는 소리! 맛이 더 기대가 되지유?

바르벳은 1층과 2층에 좌석이 있고 위로 루프탑도 있는데요. 당분간은 사진촬영 및 뷰 감상 외 취식물 반입은 금한다고 하네요. 그럼 일단 뷰감상하러 가보겠습니다.

벤치에 앉아 초록뷰 보며 눈을 쉬어가고 싶네요. 이제 많이 더워져서 그늘 없는 이 곳은 많이 덥겠지만요ㅋ


오레오 들어간 스콘이랑 초코크로플 사서 집으로 왔어요!
출출할 때 흡입해야겠어요ㅋㅋ

참, 바르벳 근처에 담박집이라는 식당인데(외관이 참 이쁘죠?) 여기서 식사하면 바르벳에서 1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 꽤 소문난 맛집이라 하니 담박집-바르벳카페 코스도 괜춘한 듯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