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레이틀리92

먹거리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레이틀리92

느린하루 2022. 12. 4. 16:57

입구부터 반짝반짝 블링블링
대형 트리가 반겨주는 레이틀리92

햇살 무슨 일이냐고요ㅎㅎ

카페 중앙의 이 커다란 나무는 동백나무라고 해요.
제주 애월에서 하나하나 소중히 골라 이 곳으로 데리고 왔다고 하네요. 70~100년 된 나무들이라고!
제가 갔을 때는 막 개화를 시작한 때였는데, 지금쯤이면 활짝 피었을 듯! 보러 또 가고 싶네요^^

분위기 좋은 이 곳, 맛있는 브런치로도 유명하죠. 냉큼 주문해 봅니다ㅎ

대표메뉴인 레이틀리 에그볼 오일 파스타와 유러피안 브런치 세트입니다.

구성이 알차네요ㅎㅎ

색감이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

카페 곳곳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노키즈존인 실내공간, 인발리!

문을 열고 들어가면 귀요미 눈사람들이 짜잔.
거울샷 찍으라고 친히 의자도 마련해 두신 센스!

조용하게 대화 나누고 쉬고 싶은 어른들을 위한 공간이네요^^
곳곳이 매력적인 레이틀리92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