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폴콘! 넓고 예쁘고 분위기 좋고!

먹거리

경주 폴콘! 넓고 예쁘고 분위기 좋고!

느린하루 2022. 11. 18. 22:33

경주는 언제 가도 참 설레는 곳!
단풍 보러 갔다가 우연히 들른 이 곳. 입구부터 마음이 두근두근.

수많은 스마일들이 반겨주는 이 곳은 경주 폴콘입니다^^

폴콘 시그니처 노랑 스마일이 똭!
포토존인가 봅니다. 다들 여기서 한 컷씩 남기더라구요.

규모가 어마어마. 야외에도 자리가 꽤 많았어요. 아이들이나 반려견과 함께 온 분들에게 인기 많을 듯한 야외 테이블.

고풍스러운 느낌 한가득

주문하고 구경하는데 생각보다 더 넓고 곳곳에 숨겨진 공간들이 많았어요.

빵도 꼭 맛봐야겠네요!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의 공간

열심히 구경하다보니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습니다. 음료도 빵도 합격!

반대쪽에서 바라본 포토존. 넘 이쁘죠? 물에 비친 스마일이 귀엽네요.

곳곳에 깨알같은 귀여움이 숨겨져 있는 폴콘입니다.

다음엔 그릇도 몇 개 구입하는 걸로!

나오면서 보니 폴콘 바로 옆에 오리스라고 넘 예쁜 레스토랑이 있더라구요.

외관이 예뻐 이 앞에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던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가족들과 시간 보내기 넘 좋았던 폴콘!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