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서민갈비, 돼지갈비 전문점

먹거리

포항 서민갈비, 돼지갈비 전문점

느린하루 2022. 11. 11. 10:52

코로나 한창일 때 바다가는 길에 공사중이던 으리으리하던 건물. 엄청난 규모에다 공사기간도 길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올해 오픈!

들어가는 입구부터 으리으리 ㅎㅎ
대구에서 꽤 유명하다는 서민갈비의 포항 상륙!

주차장도 독보적이네요ㅎ

11시30분 오픈시간에 맞춰 갔는데도 일찍 온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돼지갈비는 테이블당 3인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기본 상차림. 고기야 어서 익거라. 군침이ㅎㅎ

유난히 자주 뒤집는 서민갈비! 다 구워주시니 편하더라구요. 맛도 기대한만큼 맛났어요^^

함께 주문한 해물 된장찌개! 이게 또 별미였지요.

고기 몇점 남겨서 함께 먹은 비빔막국수!
면이 잘라서 나와 먹기 편했어요. 비빔막국수 맛집!

식사후에 야구르트 한 잔ㅎㅎ

노키즈존인게 매우 아쉬워서 여쭤보니 가오픈 기간에 아이가 다칠뻔한 일이 있어 이렇게 결정하게 됐다며 엄청 친절하게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숯불이 오가는 곳이라ㅠ

인기많은 곳 답게 손님 대기실도 있네요.

식사하고 나와서야 제대로 둘러보는 식당ㅎ

대기가 길어도 날씨 좋은 날엔 밖에서 사진 찍으며 시간 보내면 좋겠더라구요.

제주도 너낌도 살짝 나고ㅎㅎ
이상 조금은 늦은 갈비집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