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분위기 물씬, 대구 카페 레이틀리 92

먹거리

할로윈 분위기 물씬, 대구 카페 레이틀리 92

느린하루 2022. 10. 10. 23:05

코스트코 가는 김에 들른 근처 대형 브런치 카페, 레이틀리92! 가을하늘과 어울리는 예쁜 외관부터 맘에 드네요.

매번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는데 막상 들어가 보려니 기대감 뿜뿜

우와아아.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우리를 반겨주는 할로윈 호박들ㅎㅎ 벌써 할로윈 분위기 물씬나네요.

내부를 이렇게 꾸며뒀을지 전혀 몰랐어서 놀랐던ㅎ 덕분에 미리 할로윈 분위기 내며 사진도 남겨 봤습니다.

내부가 넘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브런치 카페답게 메뉴도 다양하고(식사류가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아서 놀랐다는. 많이 비쌀거라 생각했던 터라ㅎㅎ) 빵도 여러 종류가 있더라구요.

파스타를 먹고 싶었으나 딱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주문이 많이 밀려 있어서 간단히 빵이랑 음료를 먹기로 했어요. 아쉽ㅠ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큰 공간이기도 하고, 곳곳에 테이블 배치를 센스있게 해놓아서 좋았어요.

노키즈존인 이 곳. 뭔가 비밀스러운 공간일 듯한 느낌입니다.

문이 열리고 나를 맞이한 것은!!!!

카페 안의 또다른 공간. 중앙에 큰 나무들로 마치 식물원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이 곳은 노키즈존으로 조용하게 시간 보내기 위한 분들을 위한 공간 같았어요.

카페 레이틀리92는 야외 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어 좋았는데요

저녁도 불 들어오면 너무 예쁠 야외 공간^^

주차장마저 시원시원 깔끔했던 대구 레이틀리 92 였습니다. 또한번 방문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