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맛 그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이동 '훠궈애'

먹거리

현지 맛 그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이동 '훠궈애'

느린하루 2022. 9. 29. 11:52

지인과 함께 훠궈 먹으러 출동.
중국인이 운영하는 찐 훠궈집이라네요.

식당 안이 꽤 넓더라구요. 테이블도 많고.

안쪽으로 신발 벗고 이용하는 룸도 있습니다.

샤브샤브와 뭐가 다를까 궁금해하며 훠궈 주문!
1인에 2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었어요.
비싸다 느껴지는데 무한리필! 이라 패스ㅎㅎ

무한리필답게 원하는 것들 가져와서 먹으면 됩니다.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그리고 해산물들~~

야채도 다양하고 중국식 당면 등 면 종류도 많더라구요.

중국식 그대로의 훠궈는 맛은 있었지만 저는 특유의 향 때문에 많이 먹진 못하겠더라구요ㅠ 함께 간 지인은 매우 만족했다는ㅎㅎ

현지의 맛 그대로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