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롤 포항영일대점, 예쁜 롤케잌을 먹고 싶다면

먹거리

블레스롤 포항영일대점, 예쁜 롤케잌을 먹고 싶다면

느린하루 2022. 12. 18. 08:09

롤케잌 맛집이라는 블레스롤!
지인 생일을 맞아 케잌을 사러갔지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지요?

바다뷰는 덤이네요. 폭신한 쇼파에 앉아 바다 보며 커피 한 잔 하고 싶은ㅎㅎ

내부가 꽤 넓었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고 2층까지!(2층 다음엔 올라가 봐야지!)

크리스마스 느낌 뽐내는 트리도 보이구요ㅎㅎ

포장 이렇게 깜찍하기 있기?!!

아메리카노 쿠폰도 넣어주신 센스!

그런데.. 앗! 제가 주문한 메리 케잌이 아니라 베리베리.. 전 트리가 그려진걸 주문했는데 발음이 헷갈려 주문이 잘못 들어갔나봐요ㅠ 박스 옆쪽에 롤케잌 종류 저렇게 표시되어 있으니 가게 나서기 전에 확인하셔요.

베리베리도 넘나 예쁘네요. 각 롤케잌마다 다른 종류의 크림이 들어있는데 여긴 체리요거트크림이 들어 있어요. 요거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듯! 전 빵이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다시 만난 메리롤케잌! 곧 크리스마스라고 메리크리스마스 글씨 토퍼도 주셨어요ㅎㅎ
안에는 우유크림이 가득~~ 진짜 넘 맛났다는!
예쁘기도 맛나기도 한 블레스롤 롤케잌이었습니다.

모두들 미리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