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착하고 예쁜 드라마

기타 리뷰

갯마을 차차차! 착하고 예쁜 드라마

느린하루 2021. 9. 9. 00:00

요즘 드라마 뭐 보시나요? 저는 요즘 인기있다는 갯마을 차차차 보기 시작했어요. 라켓소년단 이후 착하고 따뜻한 드라마 당분간은 없겠지 했는데 갯차가 그 분위기 이어가는 느낌적인 느낌?!ㅎㅎ

출처: tvN, 넷플릭스

갯마을 차차차는 여주인공인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배우)이 바닷가 마을 공진에 내려와 남주인공인 못하는게 없는 마을의 홍반장, 홍두식(김선호 배우)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유쾌하고 때론 감동적으로 담고 있습니다.

출처: tvN, 넷플릭스

신민아 배우야 워낙 예전부터 유명하고 인기있는 배우이고, 요즘 핫하디 핫한 김선호 배우까지! 드라마 시작 전부터 두 사람의 캐스팅 소식에 기대감을 주었었는데요, 앞으로 드라마가 계속 인기를 얻게 될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아직까진 꽤 좋은 평 속에 시청률도 올라가고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 은근 넘 잘 어울리더라구요ㅎ

출처: tvN, 넷플릭스

잘되는 드라마들은 주연들만 열일하지 않습니다. 조연배우들의 감칠맛 나는 연기 보는 재미가 있죠! 이 드라마도 공진이라는 바닷마을에 사는 여러 개성있는 캐릭터들의 극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출처: tvN, 넷플릭스

남주 홍두식이 서핑하는 이 바다, 넘 멋지지요? 제가 이 드라마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가 포항이란 사실을 알게 되서인데요. 이 멋진 바다가 포항바다라는 사실~! 역시 전문가의 앵글은 다르네요ㅎㅎ

출처: tvN, 넷플릭스

치과의사로 나오는 여주인공이 공진에 개원한 '윤치과' 세트장은 지인이 가족들과 자주 가는 바다 근처라고 하네요. 이제 많이 알려져서 지난 주말엔 촬영하는 모습 보려고 사람들이 엄청났다는 소문이ㅋ

출처: tvN, 넷플릭스

화면 속 이 예쁜 바닷가 마을은 극 속에선 강원도의 공진이라고 소개되는데 사실 포항이란 사실! 포항사는 사람으로서 괜히 뿌듯(?)하고 반갑고 그렇더라구요.

실제 촬영지는 남구 구룡포읍과 장기면 양포리, 북구 청하면 일대인데 주로 청진시장과 청진리 마을회관, 구룡포 해수욕장, 흥환 해수욕장, 월포 해수욕장 등에서 많이 촬영한다고 해요. 실제로 청진시장이랑 구룡포에서 신민아 배우와 김선호 배우 실제 목격담이 많이 올라오더군요. 멀지 않아 가보고 싶지만 그냥 참기로ㅋㅋ

출처: tvN, 넷플릭스

멋진 배우들과 멋진 영상(배경)을 볼 수 있는 갯마을 차차차는 tvN에서 토,일 9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