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해녀 수경 물놀이 물안경 추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 후기

제품 후기

*내돈내산* 해녀 수경 물놀이 물안경 추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 후기

느린하루 2021. 6. 22. 00:00

계곡으로 물놀이를 몇 번 다녀왔더니 옛날 생각이 났습니다.

어린 시절 해녀 수경이 하나 있으면 물놀이의 재미가 극대화되는 경험을 했어요. 특히 코에 물이 안 들어가니까요.

역시나 많은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전문가가 아니니 가볍게 즐겁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여러 사람이 착용 가능하고 특별한 하자가 없는 상품을 구매하고 싶었어요.

그렇게 찾은 제품이 위의 수경입니다. 제가 원하는 디자인에 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딱이었어요.

받아서 착용해 보니 물이 절대 새지 않을 것 같고 여러 사람이 사용하기에 적합해 보였어요.

고기능의 조절 밴드가 있어서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잠수나 물놀이, 바다나 계곡, 수영장 등에서 사용 가능해 보이네요. 다슬기를 잡는데도 유용해 보입니다.

시야가 아주 넓게 확보되고 가로길이는 17센티미터가 약간 넘고 세로 길이는 약 12센티미터 정도 됩니다. 앞뒤 길이는 끈 길이 포함하여 약 17센티에서 왔다 갔다 할 것 같네요. 끈 길이는 착용하는 사람에 따라 조절이 되니까요.

조절끈은 머리 뒷 쪽을 넓게 잡아주는 방식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어서 잘 벗겨지지 않을 것 같아요. 받아보시면 알겠지만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어요. 저렴하고 튼튼하기까지 한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귀마개도 추가해서 구매가 가능하네요.

얼른 물놀이에 가서 사용해 보고 싶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