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캠핑 바베큐 그릴 추천 바비큐 그릴 부속품 재구매 추천 후기

제품 후기

*내돈내산* 캠핑 바베큐 그릴 추천 바비큐 그릴 부속품 재구매 추천 후기

느린하루 2021. 6. 21. 10:09

우리 가정의 당일 캠핑 필수 장비는 바베큐 그릴입니다.

가족 중에 바비큐 그릴에 고기 굽는 것을 무척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열심히 알아보더니 이 제품이 꾸준하게 팔린 제품인 것 같다며 구매하더군요.

엑스 그릴 밥캠핑 접이식 캠핑 화로대이자 바비큐 그릴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고 호평을 남겼더라고요. 한 가정이나 두 가정 정도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3가지 가장 좋았건 점이 떠오르네요. 정말 가볍고 거기 가다 가방이 제공되어서 이동이 편리해요. 설치도 한 번만 딱 보면 바로 설치가 가능해요. 바비큐 그릴을 사용하고 나면 청소가 정말 불편한데 비교적 청소가 쉽고 어느 정도 깨끗하게 잘 유지되는 것 같아요.

열변형이 거의 되지 않는다고 홍보합니다. 스테인리스 판으로 되어 있어서 뒤틀림이 적다고 해서 사용해 보니 어느정도 변형이 되고 유지되는 거 같습니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정도는 유지되어서 큰 불편함은 없어요.

가장 좋은 점은 바베큐 그릴과 관련된 양질의 제품을 같이 구매할 수가 있어요. 숯 집게, 스텐 석쇠, 밥캠핑 밥구이, 스텐 망 석쇠, 야자숯, 다용도 캠핑 가위, 착화제, 그릴 브러시, 오토 가스토치, 브리지 세트, 스텐 석쇠 등이 하나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연결되고 연결되어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바람이 부는날 혹시나 바비큐 그릴이 넘어질까 봐 그릴의 상단을 눌러서 바닥에 고정을 하려고 했는데 옆 칸막이가 늘어나고 말았어요. 손으로 금속으로 된 검은색의 옆 칸막이 고정대를 제자리로 돌렸지만 열이 가해지면 다들 아시다시피 금속의 강도가 약해지는데 당장은 모르겠지만 혹시 문제가 생길까 하는 마음에 속상했어요.

하나 배웠습니다. 그릴의 상단이 아닌 하단을 잡고 바베큐 그릴을 바닥에 고정해야 한다는 걸요.

새로 사야하나 아니면 그제 그만 포기해야 하는 고민을 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밥 캠핑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더니 부속품들을 하나하나 판매하고 있었어요. 반가운 마음에 옆 칸막이를 얼른 재구매했어요.

다행이고 감사한 일이네요.

당분간은 이 바베큐 그릴로 요리를 많이 해 먹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