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모캄보 포항송도비치점

먹거리

카페 모캄보 포항송도비치점

느린하루 2021. 6. 2. 12:34

어제 송림키즈숲놀이터 놀러갔다가 아이들이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 해서 잠시 들른 모캄보~! 숲놀이터 바로 뒤에 위치해 있어 걸어서 금방 다녀올 수 있었어요.

송도해수욕장 앞쪽으로 카페가 많이 있는데요, 투썸 플레이스도 있고 달콤커피도 있고ㅎ 전 요거트 아이스크림 사러 모캄보로 갔네요. 하얀 외관이 마음에 드는 입구네요.

카페 앞마당을 넘 예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날 좋은 날은 야외에서 바다보며 커피 마심 넘 좋겠다는ㅎ

카페 안도 화이트화이트ㅎ 이 곳 인테리어 포인트는 화이트+화사한 색감의 조화꽃 인 듯요! 일단 밖도 안도 온통 화이트니깐 깨끗해 보여 좋네요.

오늘은 메뉴 고민할 필요가 없네요. 플레인 요거트 아이스크림 주세요~!

카페 구경 살짝 해볼까요. 여름이 되니 이런 화사한 색감의 가구들이 눈에 많이 들어 오더라구요. 굉장히 시원해 보이죠?

중간중간 벽으로 공간을 분리해 두었더라구요. 코로나시대에 환영받을 공간 구성ㅎㅎ 라탄의자도 넘 예쁘네요.

디저트 종류도 다양한 모캄보~~ 근데 디저트보다 내 시선을 빼앗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문구초ㅎㅎ 예쁜 초 보면 그렇게 사고 싶더라구요. 어제도 하나 집에 델꼬 오고 싶었지만 꾹 참았네요. 아이스크림 값이 비싸거든요ㅠ

아이스크림을 사서 숲놀이터로 돌아가려고 카페를 나왔습니다. 카페 앞은 바로 이런 풍경ㅎㅎ 길 건너편이 바다니 카페 들렀다가 바다 보며 좀 걸어도 좋겠네요.

열심히 먹다 아차 싶어 그제서야 찍은 요거트 아이스크림ㅋㅋ 당충전 제대로 하고 또 씐나게 놀이터를 누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