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38 포항카페: 월포, 이가리 해수욕장 근처 예쁜 카페

먹거리

페이지38 포항카페: 월포, 이가리 해수욕장 근처 예쁜 카페

느린하루 2021. 5. 30. 08:27

전 어제도 지난주에 포스팅한 이가리 해수욕장에 다녀왔네요. 아이들과 가기 넘 좋은 곳~!

어제는 이가리 닻 전망대를 기준으로 오른편에서 놀았네요(지난주는 바위가 많은 왼편). 하늘색도 바다색도 어쩜 이렇죠?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네요 힐링. 신나게 아들이랑 물놀이(?), 모래놀이 하고 집으로 돌아가기 전 들른 카페를 소개합니다.

이가리 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페이지38! 2년만에 왔는데 그 사이 엄청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일단 입구부터 알록달록 넘 예뻐졌네요ㅎ(주차공간 매우 넓습니다)

주문하러 안에 들어가면 요런 깜찍한 포토존도 있구요ㅎㅎ 정말 여기 오길 잘했다 느낌이 드는 카페였어요. 카페 밖 공간이 뭔가 변신을 제대로 했더라구요. 어서 음료를 사서 나가보려구요!

음료와 빵을 사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이 곳은 아이와 함께 오기 좋은 카페, 또 애견동반 카페로 유명한데 그래서인지 실외 공간이 굉장히 넓고 잘 꾸며져 있어요. 이 공간은 2년 전엔 없던 새로생긴 인디언존!
우리 일행도 인디언존 한 곳에 자리 잡았네요.

인디언존은 최대 2시간 이용 가능하며 반려동물은 입장이 불가합니다. 카운터 앞에 비치되어 있는 방석과 테이블 물행주를 가지고 와서 사용하심 됩니다.

음료 도착~~ 빵은 또 못 찍었;;(애플시나몬이었나 암튼 치즈랑 같이 들어있던 크로와상 넘나 맛있었는데!) 음료는 전반적으로 다 쏘쏘~ 괜찮았어요. 가격이 좀 사악해서 조금은 더 특별한 맛을 원했지만.. 그래도 바다뷰 인테리어뷰(?) 자리값이 있으니까요ㅎ

아이들이 넘 좋아할 만한 오렌지색 기차모형도 생기고(아이들의 놀이터가 됨ㅋㅋ) 바다를 바라보는 알록달록 의자들도 생겼네요. 곳곳이 알록달록하니 기분이 넘 좋아 지더라구요~!

요렇게 바다배경 포토존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요.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셨던데 커피 마시고 시간 보내다 여기서 사진 남기고 가시더라구요ㅎ

오후 늦게 가서 그런지 여유롭게 시간 보내다 보니 어느새 어둑어둑.. 해질녘의 카페 넘 분위기 있죠?

페이지38은 카페만이 아니라 펜션도 같이 운영하신다 해요. 어제는 실내 카페공간(2,3층)은 안가보고 밖에서만 시간 보냈는데 실내 인테리어도 바뀌었는지 궁금하네요. 펜션공간도 기대되는 곳! 다음에 기회되면 또 와봐야 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