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맛 본 부산 유명 베이커리 페팽과자점 빵들~~부산 광안리 맛있는 빵집

먹거리

집에서 맛 본 부산 유명 베이커리 페팽과자점 빵들~~부산 광안리 맛있는 빵집

느린하루 2021. 6. 14. 00:00

부산에 사는 지인이 두 손 가득 빵을 가지고 왔어요. 상콤한 민트색에 크로아상 문양까지 종이가방마저 예쁘네요. 부산에서 인기많은 빵집이라 해서 일단 기대감 뿜뿜. 검색해 보니 광안리에 있는 유명 베이커리 가게라고^^

종이가방 속에 들어 있던 빵들을 소개합니다. 검색하면서 페팽 과자점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베스트7을 봤었는데 그 중 마늘바게트(사진에서 두번째)랑 체다치즈빵(사진에서 네번째)이 있네요. 맛이 기대가 됩니다ㅎㅎ

이 고급진 상자포장은 무엇? 케잌이 들어 있는건가? 괜히 두근두근합니다ㅋ

상자 한 면에 쓰여있는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의 집, 베이커리 마스터 고영원' 이란 글자에 상자 오픈하는데 괜히 긴장하게 되네요ㅋ 고급진 빵이 들어있는게 분명합니다!

드디어 오픈~~~~ 윤기 좔좔 나는 빵들 보이시나요. 오픈하고 보니 이 두 개의 빵도 베스트7에 이름이 올라가 있던 빵이네요. 왼편이 몽블랑(럼바닐라시럽이 촉촉하게 스며있는 부드러운 페스츄리빵), 오른편이 큐브팡(네모난 큐브 모양의 페스츄리빵에 요거트크림과 슈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빵)입니다. 설명만 읽어봐도 맛없을 수가 없겠ㅋㅋ

이제 시식시간~! 배가 넘 고픈 나의 첫번째 선택은 샌드위치ㅎ 뭔가 많이 들어 있어 먹음직스럽네요. 막 나왔을 때 먹는게 젤 맛있겠지만 부산에서 넘어 오느라 시간이 좀 지났는데도 꿀맛이네요ㅎㅎ

그리고 민트색 상자 속 큐브팡을 조심스럽게 꺼내 반으로 잘라 봅니다. 이 훌륭한 단면의 모습 보이시나요. 슈크림 까꿍ㅋㅋ 달달촉촉 맛난 빵이네요. 다음 빵들도 지금 당장 맛보고 싶지만 다른 가족들을 위해 조금만 참아보기로 합니다. 지인 덕분에 광안리까지 안가고도 광안리 맛빵집 맛을 다 보네요. 쌩유베리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