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송도솔밭 송림 키즈 숲놀이터~!!

일상

포항송도솔밭 송림 키즈 숲놀이터~!!

느린하루 2021. 6. 1. 14:21

어느새 6월이네요~~ 6월의 시작은 송림 키즈 숲 놀이터에서~!! 지인으로부터 송도솔밭에 큰 규모의 숲놀이터가 생겼단 소식을 듣고 출동~~

길게 쭉쭉 뻗은 소나무들이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주는 송도솔밭에 도착했습니다. 송림 키즈 숲 놀이터는 투썸플레이스 포항송도점 뒷편에 있어요. 그렇게 찾아가니 길치인 저도 금세 찾겠더라구요ㅎ(네비에 송림노인복지관 치셔도 좋아요!) 근처 무료공영주차장에 주차완료~~

놀이터 입구에 크게 안내판이 있어 찾기 쉬웠네요. 모험놀이터, 스카이데크, 숲체험놀이터, 익사이팅 포레스트까지.. 넓은 공간에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마련되어 있네요. 평일 낮이라 사람도 없고 도착하자마자 아들도 나도 신이 나서 싱글벙글ㅋㅋ

2명까지 탈 수 있는 바구니 그네~!! 기존의 그네와는 다른 모양이라 아이들이 더 즐거워 할 듯요. 함께 타는 재미도 있고ㅎ

요즘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야외 놀이터에는 짚라인이 꼭 있더라구요~!! 이 곳에는 무려 3개의 짚라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다던데 똑같은 놀이기구들이 2~3개씩 있어서 싸움(?) 날 일은 없을 듯요ㅎㅎ

이건 거미줄 모양이네요ㅎㅎ 스파이더맨이 되고 싶은 아이들아 나에게로 오라~~~~

넓은 공간을 아주 알차게 채워 놓았더라구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공간~!! 중간중간 의자들이랑 커다란 평상도 있어서 앉아 쉴 수 있습니다. 소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 주어 시원한건 덤이구요ㅎㅎ

저 멀리 조그맣게 보이던 네트놀이대! 가까이 가보니 은근 크네요. 위로위로 올라가보기도 하고 그물 사이에 앉아 솔잎들이랑 솔방울 줍고 놀기도 하고ㅎ

놀이터에 빠질 수 없는 미끄럼틀~~ 높은 데크계단을 올라가서 슝 타고 내려오는 재미란~~^^ 진짜 아이들이랑 오래 시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장실도 넘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어 있어 쾌적한 송림 키즈 숲놀이터~~ 아이들도 어른들도 만족스러운 공간! 앞으로 자주 찾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