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축제가 한창인 영일대 장미원!

일상

장미축제가 한창인 영일대 장미원!

느린하루 2021. 5. 18. 06:45

어제까지 계속 비비비.. 비바람에 급 추워진 것도 같고.. 어디 나가기가 힘드니 집콕하며 사진첩 뒤적뒤적. 지난주에 잠시 들른 영일대 장미원 장미사진 풀어봅니다ㅎㅎ

이 곳은 장미천국! 장미로 가득한 영일대 장미원입니다. 영일대 해수욕장에 마련되어 있는 공간인데요, 매년 5월이면 여러가지 색깔의 장미들이 미모를 뽐내는 곳이죠. 작년보다 올해 더 풍성하게 핀 것 같아요.

장미들도 바다를 좋아하겠죠? 바다 앞에 장미원이라니~~ 처음 아이디어 낸 분이 누군진 모르겠지만 칭찬해주고 싶네요. 바다도 보고 장미도 보고 일석이조ㅎㅎ

순백의 화이트로즈~~ 뭔가 마음이 깨끗해지는 느낌이네요ㅎ 장미들 사이를 다니다보니 장미향이 정말 진하게 나더라구요. 마스크를 뚫고 들어오는 향기~~ 좋아요 좋아^^

요런 색감 장미 본 적 있으세요? 보랏빛 향기 노래가 절로 나옵니다ㅎ

중간중간 이런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구요ㅎㅎ 진짜 장미랑 인증샷 찍는게 더 이쁘겠지만ㅋ 아이들이랑 함께 간다면 러브벤치에 앉혀 한 컷 남겨도 좋겠네요. 바다가 멋진 배경이 되어주니까요.

화려한 색깔의 장미들 뒤편으로 보이는 바다 위 정자가 '영일정'인데요. 장미원 바로 근처라 장미 구경도 하고 영일정에도 한 번 올라가 보면 좋을 듯 해요.

3일동안 내린 비로 장미들 촉촉해졌겠네요. 장미 다 지기 전에 다시 한 번 들러봐야 겠어요. 장미향 가득한 하루 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