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덕 셰프더그릴: 고기가 먹고싶은 날, 종류대로 먹어보기

먹거리

양덕 셰프더그릴: 고기가 먹고싶은 날, 종류대로 먹어보기

느린하루 2021. 5. 12. 00:10

양덕에서 지인을 만날 일이 있어 갔다가 좋은 식당에서 대접을 받았네요.

가게 분위기 무엇? 감각적인 전등 인테리어와 창 밖 초록이들의 조화가 멋진 곳이네요.

거리두기 좌석 표시도 곳곳에 보이구요, 원목테이블에 의자도 편해서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가게였어요. 아, 그러고보니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지인이 한 번 와본 가게라 해서 메뉴선정을 맡기고 가게 구경하기에 바빴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아니 이게 뭔가요ㅎ 음식 나오자마자 눈이 휘둥그레~~ 부위별 고기들과 감자튀김, 구운 채소, 모닝빵.. 새로운 조합의 음식이네요. 일단 기다란 비주얼 합격!ㅋ

사장님께서 이 고기부터 먼저 먹으라고 설명해 주시더군요. 원래 전문가가 시키는대로 먹어야 제일 맛있는 법이니 냉큼 냠냠. 야들야들 식감이 부드러웠어요. 곁들여 먹는 구운 양파, 버섯 등도 굿!!

모닝빵 안에 고기랑 샐러드, 야채 등을 기호에 맞게 넣어서 먹을 수 있어요. 무얼 넣느냐에 따라 색다른 맛이 나겠죠?

강황밥도 나오네요. 전 식당가서 이 밥을 만날 때마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색깔이 넘나 이쁜 것ㅎ 윤기도 좔좔 흐르는 강황밥이네요. 사진 위쪽에 보이는 등갈비도 넘 맛나 보이죠? 살도 꽤 많고 잡고 뜯는 재미가 있더라구요ㅎ

우리가 간 시간엔 사람도 거의 없어서 여유롭게 고기맛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포항 양덕(법원 근처)에 위치한 셰프 더 그릴 바베큐 하우스는 오전 11시30분 오픈, 밤 10시 마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