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물통교환 방법

제품 후기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물통교환 방법

느린하루 2021. 4. 17. 15:32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루미오를 사용한지도 벌써 4년 정도 된 것 같아요. 돌체구스토 모든 모델은 물통이 플라스틱인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렇다 보니 위생적인 부분에 신경 쓰이는 건 사실이에요. 플라스틱의 특성상 어떻게 관리를 해도 한계가 있어서요. 장기적으로는 교체하는 방법밖에는 없는 것 같아요.

 

얼마 전 물통에서 물이 새는 사건이 발생했어요. 돌체구스토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무료로 1회는 교체해 준다고 했어요. 정책이 바뀔 수도 있지만 그때는 그렇게 해준다고 했어요. 그런데! 물통이 다시 제 실수로 깨졌어요.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택배비 포함 5900원에 구매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저렴한 편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2개 주문했어요. 

 

서두에 말씀드렸던 대로 위생상 플라스틱 물병을 너무 오래 쓰는 건 신경이 쓰였고요. 짜잔 드디어 받았습니다. 돌체구스토는 택배사를 롯데로 계약해서 롯데 택배로 배송이 됩니다.

포장에도 많이 신경을 쓴 티가 나네요. 인터넷에서 여러 물건을 사면서  후기를 보면 포장에 신경을 너무 안셨다는 불평을 자주 접했어요. 돌체구스토에서는 아주 적절하게 포장해서 보내 주셨어요. 환경을 생각해서인지 과대포장도 아니었고요.

 

아주 만족스러운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루미오 플라스틱 물통 구매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