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폴라로이드 사운드바 PS80W 후기

제품 후기

(내돈내산) 폴라로이드 사운드바 PS80W 후기

느린하루 2021. 4. 18. 00:00

7년 정도 사용한 데스크톱 스피커가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대사가 먹히는 음질이 되었어요. 원래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점점 기능이 떨어지네요. 그래서 스피커나 사운드바를 사려고 알아봤더니 쓸만한 제품은 10만 원 이상 했어요. 막귀인 제가 데스크톱에 쓸 용도의 사운드기기는 5만 원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역시 당근마켓에 답이 있었어요. 대기업 사운드바나 스피커는 중고도 가격이 상당했고 꿀 매물은 눈 녹듯 눈앞에서 사라져 버렸어요. 중소기업 사운드바 중에 새 제품이 10만 원 정도인데 당근 마켓에 절반 정도의 가격인 제품이 눈에 띄었습니다. 폴라로이드 사운드바입니다. 

 

처음에는 성능을 의심했지만 대체적으로 후기가 좋아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한번도 개봉이 안된 새 제품이었어요.

 

크기는 조금 큰 편입니다. 가로길이가 1미터 가까이 됩니다. 꼭 크기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디자인은 나름 세련되어 보입니다. 상태 표시등이 엘이디로 나와서 고급져 보입니다. 

상당히 알찬 구성입니다. HDMI 케이블을 제외하고는 필요한 모든 케이블이 있어요. 요즘 나오는 사운드바에 비해 호완 되는 선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블루투스 연결도 아주 잘됩니다. 

벽걸이 프라켓도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편의성에 대하여 많이 신경 쓴 티가 나네요.

 

음질은 우퍼의 성능과 드라마나 영화에서 배우들의 대사가 얼마나 잘 들리나로 세심하게 청음해 봤어요.

 

사운드바의 각종 편의성과 음질은 합격입니다. 아주 예민한 청각을 가졌거나 큰 기대를 하지 않으신다면 적당한 가격에 좋은 성능을 가진 사운드바라고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