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로지텍코리아 블루 예티(Yeti) 마이크

제품 후기

(내돈내산)로지텍코리아 블루 예티(Yeti) 마이크

느린하루 2021. 3. 25. 00:00

녹음파일을 만들 일이 있어 마이크 검색을 했어요. 10만원 이하 제품들은 화이트 노이즈가 있다는 평이 많더군요. 물론 뽑기운이 좋으면 그렇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돈 들여 물건 사면서 운에 맡길 순 없기에ㅠㅠ 저의 선택은.. 바로!!

로지텍코리아 블루 예티!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생각한 가격대(10만원정도) 보다는 가격이 훠얼씬~ㅠㅠ 높았지만, 후기를 보니 화이트 노이즈에 대한 언급은 1도 없었고 배송에 대한 불만은 있었지만 제품 자체에 대한 불만은 찾아보기 어려워서였습니다. 음질이 무척좋다는 말도 있었고요.

제가 구매한 판매처보다 조금 더 저렴한 곳이 있었어요. 그 곳은 배송비가 무료였거든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그 곳에서 구매하셨어요. 그런데! 후기 중에 반품된 물건이 자기에게 온 것 같다는 안좋은 후기를 몇건 봤어요. 그래서 저는 배송비가 붙더라도 적당히 많이 팔린 곳을 선택했지요. 물건을 받았는데 새제품이 아니라는 느낌이 들면 속상하니까요. 꼭 그런거는 아니지만 물건을 많이 파는 판매처가 가격은 조금 저렴할수도 있지만 문제시 대응은 신속하지 못한걸 몇번 직간접적으로 경험 했거든요. 저렴한 물건은 상관없지만 고가로 갈수록 적당히 판매한 곳을 사는 것이 저만의 노하우 랍니다.

박스개봉 합니다. 두둥!!!!!

구성은 다음과 같네요. 마이크와 연결하는 선, 안내책자까지 입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영어 설명서 보고 당황하지 마세요. 맨 뒤편에 한국어 설명 있습니다ㅎㅎ

영롱한 블루 보이시나요? 감동 ^^

앞으로 봐도 뒤로 봐도 옆으로 봐도 예쁘네요.
색상이 3가지(실버, 블루, 블랙)인데 저는 블루로 구매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색이 맘에 들어서 만족! 음질도 만족!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해서 만족! 하지만 가격은ㅠㅠㅠㅠㅠㅠㅠ

핸드폰에 연결하는 단자를 사면 핸드폰에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PC나 노트북에서도 별도의 설정 없이 녹음이 되는걸 확인 했어요.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