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삼성 55인치 uhd TV 티비 55UT7000 화질 후기

제품 후기

(내돈내산)삼성 55인치 uhd TV 티비 55UT7000 화질 후기

느린하루 2021. 3. 5. 14:46

 

 

 


삼성 55인치 티비를 구매했습니다

기종은 바로!

 

 

55UT7000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80만원 조금 덜주고 샀습니다.

SUV에 싣고 온다고 무척 힘들더군요.

사실 이티비는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선물받는 분이 너무 크지 않으면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면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다고 해서요.

기본적인 스마트 기능은 다 있습니다.

유무선으로 인터넷연결도 되구요.

삼성스마트폰, 삼성티비, 삼성스피커 이렇게 연결하니 호환이 좋크든요ㅋㅋ

 

(내돈내산)삼성사운드바 T400(T-400) 후기

삼성 75인치 UHD 티비를 내돈내산 했더니 이녀석이 덤으로 따라왔다​삼성사운드바는 삼성티비와 연결성...

blog.naver.com


참고하세용.

티비는 제가 직접설치 했어요.

얼마전 75인치 삼성티비를 샀는데 기사님이 하시는걸 잘 봐뒀거든요.

지인께서 화질이 낮은 요금제를 쓰고 있어서 처음 설치 후 무척 걱정을 했습니다만 화질은 무난했습니다.

하지만 설치 관람자들은 에이 이게 뭐야 화질이 달라진게 없구만 이었습니다.

일단 그전에 사용하던티비가 46인치 였는데 55인치가 되었으니 어느정도 화질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인풋이 같다는 전제하에요.

좋은화질의 티비를 구매한다는건 최적의 상황에서 최고화질을 구현하는 것이지요.

관객분들을 심심찮게 위로?하고자ㅋㅋ
삼성티비의 UHD 다큐멘터리 방송을 틀었죠

다들 물개 박수를 치며 이것이 UHD다!!
하며 만족하시더군요.

화질에 만족이 안되시는분 계시다면 인풋을 바꿔보세요!

최강 가성비 거거익선 티비 후기도 함께 올립니다.

 

(내돈내산)극강의 가성비 삼성 티비 75인치 TV UHD, 75UT8070 화질에 대하여

세상에서 가장 부러운 집의가장 행복해 보이는 집의가훈!!​거거익선ㅋㅋ​저도 큰맘먹고극강의 가성비를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