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극강의 사운드바 HW-MS550 후기

제품 후기

(내돈내산)극강의 사운드바 HW-MS550 후기

느린하루 2021. 3. 5. 12:36

 

 

 

삼성 75인치 티비사운드를 들으며 나름 만족했다.

 

설치기사님이 요즘 티비사운드도 좋습니다 라고 말씀도 하셨고..

 

일반 예능이나 드라마를 볼때는 상관이 없었다.

 

넷플릭스와 왓챠를 이용하면서 생긴 목마름..

 

귀를 호강은.. 아니더라도 영화관 사운드는 아니더라도..

 

UHD 화면에 걸맞는 소리를 듣고 싶다는 욕구가 강하게 밀려왔다.

 

우퍼가 있으면 미관상 손해다라는 의견이 많아서 우퍼내장형인 사운드 바를 찾았다.

 

새제품과 중고제품을 검색했다.

 

며칠동안 고민한 결과!

 

새제품이나 다름 없는

 

그러니까 사용한 적이 거의 없는 중고사운드바를 찾았다.

 

이제품은 새제품가격이 이유는 모르겠지만 60만원이 넘었다.

 

제품사용후기를 잘 읽어보니 한때 폭탄?세일을 한 모양이다. 이제는 정상가를 다받고..

 

중고제품은 11만원에서 15만원 사이에 시세가 형성이 되어 있었다.

 

우퍼가 없는 삼성사운드바중에서는 고급형에 속하는듯했다.

 

설치는 아주 쉬웠고 기능은 아주 우수했다.

 

저음과 고음, 대사의 선명함과 사이즈까지 우리집 75인치 UHD에 딱이었다.

 

매우 만족하는 사운드바이다.

 

참! 후방스피커도 연결이 가능한 기종이다.

 

자금에 여유가 생기면..ㅋㅋㅋㅋㅋ 후방주의 ㅋㅋㅋㅋㅋㅋ

 

리뷰는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