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 모니터 티비 M5 S32AM500 리뷰(내돈내산)

제품 후기

삼성 스마트 모니터 티비 M5 S32AM500 리뷰(내돈내산)

느린하루 2021. 3. 23. 07:07

스마트 모니터라는 검색을 네이버와 다음에서 하면 바로 이 제품이 나옵니다.

 

 

 

 

더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삼성 스마트 모니터 시리즈가 나옵니다. 현재 3가지 시리즈가 나와 있어요. 27인치 FHD 스마트 모니터, 32인치 FHD 스마트 모니터, 32인치 UHD 스마트 모니터 이렇게요.

 

 

3가지 제품중 하나를 선택하지 위해 열심히 공부?를 했어요. 그런데 32인치에서는 FHD이상은 큰 의미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5만원 정도 가격차이면 그냥 화질이 더 좋을 걸 살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글씨를 보는데 있어서는 제가 구매한 M5가 더 낫다는 평가도 있어서 망설임을 멈추고 본 모니터를 구매하게 되었지요.

 

 

출처: 다음

 

 

이 모니터의 최대장점은 티비모니터인데 스마트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올린 후기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전에 스마트티비를 구매해서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다. 그와 유사한 기능을 가진 스마트 모니터는 매우 매력적일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제로도 스마트 티비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뷰, 왓챠,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컴퓨터를 켜지 않고도 티비처럼 쓸수 있는 것이죠. 스마트 기능의 호불호는 조금 나뉘는 분위기였어요. 쓸일이 없다와 아주 잘 사용한다로요. 이건 미리 구매전에 구매자께서 잘 생각해 보셔야 할 사항입니다.

 

 

왜냐하면 너무 스마트?해진 덕에 오는 단점도 있거든요. M5는 공교롭게도 자신을 공유하는 방식이 올드한 기기들과는 잘 맞지가 않아요 ㅠㅠ 저도 이부분을 간과 하고 사서 조금 속상했어요. 흑흑.

 

 

모니터 티비하면 우리가 흔히 안테나선라고 부르는 안테나 단자가 있어요. 동그란 모양이고 가운데 침이 있는거 다들 아시죠? 이 선을 연결할 수 있는 단자가 없어요. 그리고 AUX 단자도 없고 광케이블 단자도 없어요. 단자라고는 HDMIUSB가 거의 전부라고 보시면 되어요. !! 블루투스 기능은 있어요. 사용환경에 따라 혹은 연결기기에 따라 상당히 불편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 하세요.

 

 

화질은 우리가 아는 딱 그 화질입니다. FHD 화질이예요. 모니터 반응 속도에 대해 평가가 상반되는 후기를 보았는데 일반적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는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 모니터의 주요기능은 32인치 FHD급 화질과 스마트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른 기능이 뛰어날것이라고 기대하신다면 다른 모니터도 함께 알아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삼성공식파트너중 하나였어요. 삼성공식파트너인곳이 몇 군데 있어서 후기를 확인해 봤어요. 약간 의아 했던 것은 어떤 후기는 기사님이 친절하게 설치까지 완료해 주셨다는 곳도 있고 다른 후기는 모니터만 주고 가셨다는 것이죠. 처음 스마트 기능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설명서만으로는 설치하기가 쉽지만은 않았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제품을 받는 정확한 날짜를 알아야 해서 구입처에 연락을 했더니 이 물건은 삼성서비스센터기사님이 가져다 주신다고 몇 번이나 강조를 하시더군요. 이점이 강점인 것을 강조하듯 말이죠.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했는데 하자가 있으면 참 난감하죠. 삼성기사님이 설치해주고 가시면 참 좋겠다고 생각하고 요청하면 되겠다고 생각했어요. 이 맛에 삼성제품을 사는거야 하며 좋아했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삼성기사님의 연락이 왔어요. 내일 시간되시나고요? 물론 된다고 했죠. 설치도 가능하냐고 했더니 지금까지 모두 그냥 전달만 해드렸다고 하시며 거절 하셨어요ㅠㅠ 계획이 실패..

 

 

스마트모니터는 가격대도 그렇고 설치 난이도도 그렇고 애매해서 그런지 삼성공식파트너점에서 구매해도 기사님의 재량에 따라 설치서비스는 달라지나 봐요.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 M5 S32AM500 구매후기 정말 많이 읽어보고 구매했어요. 저는 이렇게 비싼 모니터는 써본적이... 읍써요ㅋㅋㅋㅋㅋㅋ 설치후기나 배송에 대해서 불만글은 있었지만 제품자체에 대해서는 평가가 대부분 좋았어요.

 

 

! 팁하나 알려드립니다. 가격은 사기가 아니라면 비슷한 가격대잖아요? 어차피 최저가로 형성된 판매자들로 눈이 가니까요. 제가 챙긴 것은 사은품이었어요. 잘 살펴보시면 같은 가격이거나 아주 살짝 비싸지만 사은품을 주는 곳이 있어요. 저는 그렇게 사은품을 받고 행복한 중이예요^^

 

 

가성비 좋은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 M5 S32AM500 추천합니다.

 

 

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tot&DA=SBC&q=%EC%82%BC%EC%84%B1%EC%A0%84%EC%9E%90+%EC%8A%A4%EB%A7%88%ED%8A%B8%EB%AA%A8%EB%8B%88%ED%84%B0+M5+S32AM500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 M5 S32AM500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 M5 S32AM500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