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현산 녹색 체험터 야외놀이터

일상

보현산 녹색 체험터 야외놀이터

느린하루 2022. 2. 28. 14:08

이전 게시물에 올린 보현산 천문 전시체험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큰 야외 놀이시설 하나가 보이더라구요. 아들을 위해 놀이터를 그냥 지나칠 순 없었죠. 급 주차를 하고 들어가 봅니다.

이 곳은 '보현산 녹색체험터'라는 곳인데요, 꽤 규모가 있는 곳이더라구요. 실내에선 체험도(예약 필수겠죠?) 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입구에 붙어 있던 안내문입니다. 오전10시 오픈이고 오후 5시면 문을 닫네요. 아침 일찍 전시관 다녀오던 길이라 아직 야외놀이터에 아무도 없더라구요.

발열체크와 방문자 등록을 위해 건물 안으로 잠시 들어가 봅니다. 건물 안에도 유아들을 위한 실내 놀이공간이 작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제 놀이터를 누릴 시간! 발열체크 마치고 건물 나오자마자 우다다다 미끄럼틀을 향해 달려가던 아들 모습이 떠오르네요ㅎ

이런 어마어마한 그물 놀이시설도 있구요. 성인은 이용금지인ㅋㅋ

뛰어 놀기 좋은 드넓은 공간이 합격점! 저기 멀리 누가 놀다 두고 간 공도 보이네요.

우다다다 뛰어서 올라가 보는 턱이 낮은 언덕들도 보이고 아래 터널도 있고~~ 아이들이 넘 좋아할 것 같아요.

요즘 야외놀이터에 짚라인 빠지면 섭하죠. 짚라인 두 대가 똬악. 아이들이 서로 타겠다고 싸울 일 없겠네요.

놀이시설 안내문의 안내에 따르며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기! 한참 재밌게 놀고 있자니 차들이 하나둘 주차하더니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돗자리도 준비해 온 분도 계시고 모래놀이(모래놀이 공간이 따로 있음) 장난감 가져 온 분도 있고ㅎㅎ

다음에 장비(?) 챙겨서 제대로 놀다 와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