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사람 먹뽀끼! 떡볶이가 생각나는 날 하나씩 꺼내 먹기

일상

먹을사람 먹뽀끼! 떡볶이가 생각나는 날 하나씩 꺼내 먹기

느린하루 2021. 12. 28. 10:19

예전에 어느 블로그에서 보고 후기가 넘 좋아서 한번 먹어보고 싶던 먹뽀끼! 연말 행사를 하길래 반가운 마음에 주문해 보았습니다.

구성은 밀떡2, 간장2, 치즈2
떡볶이 먹을 때 밀떡 선호하시나요, 아님 쌀떡?

치떡~~ 떡 안에 고소한 치즈가 들어 있다네요ㅎㅎ
첫 개봉은 치떡 너로 정했다!!

만드는 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용기에 떡, 스프를 넣고 내용물이 잠길 정도로 뜨거운 물 부운 다음 전자레인지 고고하면 끄읕!

치떡아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떡만 들어 있어서 기호에 따라 오뎅 등 넣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완성!! 양은 딱 한 명이 맛있게 먹을 정도에요. 떡볶이 급 먹고픈데 1인분만 먹고싶을 때 딱인 제품ㅎ

떡 속에 가득한 치즈 보이시나요? 떡도 쫄깃쫄깃하고 국물 맛도 맛나고~~ 할인할 때 착한 가격에 잘 구입한 것 같아 뿌듯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