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루지월드! 경주보문호수 근처에 생긴 루지월드에서 루지 타보기

일상

경주 루지월드! 경주보문호수 근처에 생긴 루지월드에서 루지 타보기

느린하루 2021. 11. 23. 13:56

경주에 루지타는 곳이 오픈했다는 말에 지난 토요일 아침 일찍 출동! 주말이라도 오전시간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 좋았어요. 루지월드는 10시 오픈입니다.

루지 및 리프트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적혀 있더라구요. 인터넷을 통해 미리 예매하시면 조금은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단, 어린이 동반권은 현장예매만 가능했어요).

현장에서 미리 예약한 티켓을 발권하고 루지를 타러 이동해 봅니다.

헬멧 착용은 무조건이죠! 헬멧도 이렇게 사이즈별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루지 탑승 전에 이런 팔찌를 주는데요, 루지타며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카메라에 찍힌 내사진을 찾는데 사용되니 잊어버리면 안됩니다ㅎㅎ

이제 리프트를 탈 시간. 리프트타고 가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제가 간 날은 미세먼지 때문에 하늘이ㅠ 맑고 화창한 날엔 멀리까지도 잘 보일 것 같고 경치구경하며 타기 좋을 것 같아요.

리프트에서 바라본 루지타는 사람들~~ 멀리서 봐도 신나 보이네요ㅎ 경주루지월드에는 1.6km의 화랑 코스와 1.4km의 천마 코스 이렇게 총 2개의 코스가 있는데 기본 2회권 예매를 해야하니 두 코스 다 즐길 수 있습니다.

루지 타면서는 사진촬영 어렵겠죠? 안전을 위해서도 하면 안되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곳곳의 카메라들이 대신 찍어주고 24시간 안에 원하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굿!

루지 처음 타봤는데 넘 재밌더라구요! 5살 아들도 함께 탔는데 더 타고 싶다며 스피드를 즐긴ㅎㅎ(키가 120이 넘으면 아이라도 혼자 탈 수 있어요) 워낙 유명한 경주 보문단지 근처라 루지도 타고 근처도 들러보고 하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