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완료! 한우리이사몰 후기

일상

이사완료! 한우리이사몰 후기

느린하루 2021. 3. 22. 15:07

이사준비를 하면서 제일 신경 쓴 것은 이사업체!
포장이사 비용을 검색하고 또 검색하고...

너무 비싼 곳은 부담스럽고 너무 싼 곳은 싼 이유가 있더라구요.(몇년 전 타지역에서 이사할 때 저렴한 곳을 선택했다가 엄청난 후회를ㅠㅠ가구 몇개가 엉망이 되었거든요 이사 끝나고 발견ㅠ)

너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곳을 찾아보던 중 그나마 좋은 후기가 많은 곳 두 곳을 고르고 견적을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두 곳 사장님을 만나보고 더 마음에 끌리는 곳으로 결정!

우리의 선택은 한우리 이사몰! 사장님이 서글서글하시고 넘 좋으시더라구요. 이사후기도 좋고 생각했던 비용과도 맞고 75인치 티비 옮기는데 비용도 따로 안 붙더라구요.

자, 포장이사 시작합니다.
기사님들이 척척 짐을 싸시더라구요. 전문가의 포스^^

이 두꺼운 굵기의 바퀴 보이시나요
어떤 무거운 짐도 책임질 수 있지요
짐이 내려갑니다갑니다~~~~

기사님들이 정말 좋으시더라구요. 서로 사이도 좋으신 것 같고 웃으며 작업하시는게 보기 좋았어요. 이사할 때 사장님이 오시고 안오시고가 영향을 많이 준다고 하던데 견적낼 때 약속하신 것처럼 사장님도 오셨어요. 사장님이 계시니 뭔가 든든하더라구요 일 진행도 빠르고^^

큰 가구 옮길 때 벽지랑 바닥이 상할까 제일 염려스러운데 정말 조심조심 옮겨 주셨어요.

모든 짐을 안전하게 싣고 이사할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기사님들은 힘든 기색 하나없이 일하시네요.ㅎㅎ
가구 배치도 꼼꼼이 확인하고 물어 보시고 몇번이고 배치 수정해 주셨어요. 커텐도 깔끔하게 달아주시고 저희가 못하는 부분들도 부탁드리니 흔쾌히 도와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마지막까지 웃으며 친절하게 작업해주신 기사님들 덕분에 이사 잘 마쳤네요. 사장님이 일 마치고 가시며 집 꼼꼼이 돌아보고 미비한 부분들 있다 느껴지면 언제든 연락 달라고 하셨는데 그것도 너무 감동이었어요ㅠㅠ
이제 자잘한 짐정리가 남았네요..ㅎㅎ 화이팅!


#포항이사 #포항포장이사 #한우리이사몰
#이사업체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