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중복게시물이 아닌데 미노출 알림시 대처방법.

일상

당근마켓 중복게시물이 아닌데 미노출 알림시 대처방법.

느린하루 2021. 3. 10. 17:11

당근마켓에서 중복게시물이 아님에도 미노출 알림을 보낼때 대처 방법에대하여 안내합니다.


당근 소리가 들렸어요. 물건이 팔리려나? 하고 얼른 확인했습니다. 무척 황당한 알림이 뜨더군요. 이전부터 몇번씩 제가 올린 게시물의 방식과는 다른 메세지까지 떠오르면서 무척 기부니가ㅠ

분명 반복 게시글을 올린적이 없는데.. 억울했어요. 문의사항 게시판에 자주올라오는 질문을 확인해도 딱히 답을 못찾겠었어요.

당근마켓 고객센터 문의를 하려고 전화번호를 찾다가 좌절했어요. 전화안내는 안한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좌절ㅠ

직접문의게시판에 나는 그런적이 없는데 나의 물건에 왜이러시오 하며 억울함을 호소했어요. 문의글 작성을 마치고나니 좀 기다려야 할수도 있다고 알림을 띄우더구요.

몇시간 기다렸더니 다음과 같은 답장이 왔어요.

요약하면, 누가 중복 게시물이라고 신고해서 미노출 게시물이 된건데 확인해보니 아니라서 오해 풀었어요 하는 내용입니다.

헐..

확인부터 하고 조치를 하는 것이ㅠㅠ



혹시 중복 게시물을 당근마켓에 올리지 않았는데 누군가의 오인 신고로 저와 같은 상황이 된다면 기다리면 해결 되는건가 봅니다. 당근마켓은 원래 그렇게 사용하는 건가 봅니다ㅋㅋㅋ

다음부터 같은 상황을 겪는다면 의연하게 기다리겠습니다. 당황하지 않구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