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초보도 가능한 다이소실리콘 니트릴장갑 세트 구매 후기 추천

제품 후기

*내돈내산* 초보도 가능한 다이소실리콘 니트릴장갑 세트 구매 후기 추천

느린하루 2021. 9. 10. 00:00

겨울이 오기 전 월동준비를 하려고 집안 여기저기를 살펴봅니다.

꼼꼼히 살피기 시작하니 끝이 없네요ㅠㅠ

실리콘 작업을 할 곳이 여기저기 보이는데 업체를 부를 정도는 아니고 과거 경험을 반추해보면 초보에겐 실리콘 쏘는 것이 만만한 작업이 아니었다는 경험이 떠오르는...

역시 실리콘 모양 잡는것이 너무 어렵더군요. 불현듯 니트릴 장갑으로 실리콘 모양을 잡으면 간단한 작업 정도는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이소가 시장 조사를 잘하는 것이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과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의 딱 중간으로 가격을 책정하는것 같아요.

소량구매는 역시 다이소!

다이소 간단보수용 홈실리콘 투명색입니다. 굳어도 깔끔하게 형체가 잘 유지됩니다.

투명실리콘이 여기저기 덧방으로 보수하기도 좋고 실리콘을 제거하고 보수하기도 좋을 것 같아서 단돈 이천원에 겟 합니다.ㅎ

니트릴 장갑은 소량으로 구매하는게 쉽지 않은데 역시 다이소에는 적당한 가격으로 진열되어 있네요.

고무걱정이나 알러지 걱정 없는 다이소 니트릴 장갑입니다. 스몰사이즈 살짝 작은 감이 있지만 작업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네요.

착용감도 무척 좋아서 맨손으로 작업하는 효율도가 생깁니다. 적당히 실리콘을 짜주고 장갑낀 손으로 마무리하니 무척 만족스럽네요.ㅎㅎ

실리콘이 손에 묻으면 잘 지워지지도 않고 무척 난감한데 그럴 일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두 제품의 조합! 자주 찾게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