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곰팡이 제거제 바르는 싹 홈스타 후기 추천

제품 후기

*내돈내산* 곰팡이 제거제 바르는 싹 홈스타 후기 추천

느린하루 2021. 9. 7. 00:00

집에 곰팡이가 한 번씩 생기면 솔로 슥삭 닦아주곤 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솔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곰팡이의 뿌리까지 싸악 잡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 하고 고민이 되었지요.

제품을 찾아보니 대부분 후기가 좋지 않거나 너무 상반되는 후기가 많더라구요ㅠ

과연 제품의 효과인지 아니면 청소도구 인지도 명확하지 않았고 같은 제품임에도 아예 효과가 없다는 후기나 너무 효과가 좋다는 상반되는 이야기들이 쓰여 있어서 좋은 제품을 찾는데 애를 먹었네요.

그러던 중!!!

많은 고객들이 나쁘지 않다에서 최고라는 후기를 남기는 제품을 찾았어요.


살균과 표백이 모두 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모든 제품에 표백이 되지는 않고 사용하면 안 되는 제품도 있다고 합니다.

미리 조금 발라서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략 홈스타를 바르고 30분에서 1시간이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데 상황이 좋지 않을수록 시간을 길게 잡으면 됩니다. 보통은 밤에 물기를 싹 제거하고 바르고 다음날 확인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실리콘, 타일, 백시멘트 모두 효과가 있어요.

한번에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으면 완전히 마른 상태에서 몇 번 더 작업을 하면 상황이 훨씬 좋아집니다.

바르고 나면 전형적인 락스 냄새가 납니다. 익숙한 냄새라서 크게 불편하고 그렇지는 않았어요.

맨손으로 바르면 안되고 꼭 장갑을 착용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맨손으로 작업해 보았더니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네요.

역시 많이 팔리는 제품이 최고네요. 가격은 개당 이천 원 정도 합니다. 이번에는 두 개 샀는데 다음번 구매 시에는 좀 쟁여 둬야겠네요.

곰팡이 제거제 홈스타 바르는 곰팡이 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