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밀가루 포항점, 밀가루 놀이 찹쌀 놀이 쿠킹 클래스

일상

헬로밀가루 포항점, 밀가루 놀이 찹쌀 놀이 쿠킹 클래스

느린하루 2021. 8. 11. 16:07

이 예쁜 공간은 카페가 아닙니다. 아이들 체험으로 몇 년간 꾸준히 인기있는 공간인 헬로밀가루!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시간을 지정해 예약하고 가심 됩니다. 일찍 가도 체험 5분 전에 열체크 후 입장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열체크 후 원하는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슬리퍼로 갈아 신은 후 손을 씻고 체험할 때 복장으로 갈아 입고 체험  시작!

헬로밀가루 이용시간은 총2시간(18,000원)인데 메인은 바로 찹쌀체험과 밀가루체험 이겠죠. 찹쌀이 가득한 이 공간에서 30분 놀고(선생님들이 1-2명 계십니다) 밀가루존으로 이동합니다.

이 곳은 보기만 해도 부드러워 보이는 뽀얀 밀가루가 가득한 밀가루 체험존! 집에선 엄두도 안나는 밀가루 체험을 아이들에게 선물해 줄 수 있습니다. 소품들도 다양해서 아이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소품에 밀가루 넣고 뿌리고 바르며 즐겁게 놀더라구요.

찹쌀과 밀가루 체험을 마치면 체험할 때 입은 옷을 벗고 손을 씻으로 출동! 화장실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손을 깨끗이 씻은 아이들은 준비된 앞치마와 모자를 쓰고 쿠킹클래스하는 곳으로 갑니다.

체험존이나 쿠킹클래스 근처 곳곳에 테이블과 의자들이 많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이 편히 쉬며 아이들이 체험하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곳곳에 예쁜 공간들이 많네요. 생일날 친구들이랑 나란히 앉아 사진 찍음 넘 예쁠 공간도 있습니다.

쿠킹클래스(30분)가 끝나면 남은 30분은 플레이존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난감들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지요. 플레이존에서 마지막으로 씐나게 놀다가 안내방송(체험시간이 종료되었다는)이 나오면 아이들이 쿠킹클래스에서 만든 음식(토스트나 쿠키)을 받아서 집으로 총총. 나름 알찬 2시간이지요?

부모 입장료 1인 6천원(음료값 포함)을 따로 받는 것만 빼면 모두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