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동 공방 아이엠봉봉, 버블바만들기 키즈클래스

일상

효자동 공방 아이엠봉봉, 버블바만들기 키즈클래스

느린하루 2021. 8. 6. 00:00

아들의 여름방학. 코로나가 여전히 난리라 어디 멀리 놀러가는건 꿈도 못 꾸고.. 집콕만 하다 외출한 어느 날!

지인에게서 정보를 얻어 예약한 버블바 만들기 키즈클래스! 시간당 한 팀만 받는다고 해서 예약했네요. 아들이랑 아들 친구랑 둘이서 체험할 예정. 보호자는 함께 있을 수 없고 클래스가 끝나고(50분) 데리러 와야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5세부터 체험이 가능하더라구요.

공방 들어서자마자 눈이 휘둥그레~~ 입욕제부터 칫솔 치약 모기팔찌 등등 실용적인 물품들이 한가득~~

사고 싶은게 많더라구요ㅎㅎ 아이들 체험 마치고 제대로 구경해야지 하고 일단 패스~~

저 테이블 위에서 키즈클래스가 열리는 것 같아요. 5살 아이 둘 선생님께 맡겨놓고 빠빠이하고 나왔네요. 버블바 예쁘게 잘 만들기를!

근처 카페에 있다가 50분 후, 아이들에게로 왔네요. 살짝 걱정하긴 했는데 재밌게 수업 잘한 것 같더라구요. 다시 온 김에 필요한 물품도 좀 구입하고ㅎㅎ 아이엠봉봉에서 답례품 받은 적 있는데 저도 나중에 이용해봐야 겠어요!


집에 와서 확인한 아들이 만든 버블바ㅎㅎ 상자 들고 좀 걸었더니 많이 부서졌더라구요ㅠ 그래도 생각보다 양이 꽤 많아서 만족ㅎㅎ 거품목욕 자주 할 수 있을 듯요!

아이엠봉봉 앞에 커다란 공원이 하나 있더라구요. 놀거리도 좀 있고.

조금 놀다 갈까? 했지만 너무 뜨거워서 5분 정도 있다가 피신(?)했다는ㅠ 모두들 더위 조심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