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샥 포항법원점! Blu shaak coffee

먹거리

블루샥 포항법원점! Blu shaak coffee

느린하루 2021. 8. 5. 00:00

포항에 하나뿐인 블루샥 커피! 양덕동 법원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전에 텐퍼센트에서 블루샥과 콜라보로 샥라떼를 판매할 때가 있었는데 넘 맛있어서 이름을 기억하고 있었지요.

입구부터 블루 앤 그린으로 기분 업업!

메뉴판에 빨간 밑줄 쫘악 된건 다 먹어보고 싶네요ㅎ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샥라떼랑 스콘, 휘낭시에를 주문했어요.

마침 매장에 사람도 없고해서 잠시 앉았다 가기로 결정! 화이트 벽면에 심플한 테이블과 의자들을 배치해 두었네요. 넓진 않은 공간이었지만 꽤 쾌적해 보이게 인테리어 했더라구요.

샥라떼 위의 새하얀 크림 보이시나요~~ 보기만 해도 부드러움이 느껴지는ㅎㅎ 원두는 고소하고ㅎㅎ

휘낭시에 위에 이건 뭐지? 했는데 꿀이었어요ㅎ 휘낭시에가 꿀 링거를 맞고 있네요ㅋㅋ 꿀과 휘낭시에, 딸기잼과 스콘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또 먹고 싶은 샥라떼! 우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