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맛난 초밥집: 포항 우현동 정담초밥

먹거리

가성비 좋은 맛난 초밥집: 포항 우현동 정담초밥

느린하루 2021. 7. 28. 00:00

어제 점심에 초밥이 먹고 싶다는 동생의 급 연락에 찾게 된 정담초밥! 점심특선이 있어서 점심시간에 손님들이 많이 찾는 우현동 맛집입니다.

오전 11:30 ~ 오후 3:00까지 초밥+샐러드+우동(하절기엔 냉모밀)+튀김이 9,900원입니다. 같은 구성이 저녁엔 13,000원이니 점심에 먹는게 더 만족스럽겠죠? 점심 특선 세트는 가격이 저렴한 만큼 포장이나 배달이 안됩니다.

기본세팅입니다. 입맛을 돋워 줄 샐러드와 장국, 간장과 와사비. 초밥을 기다리는 즐거운 시간ㅎ

주문과 동시에 오픈키친에서 셰프님이 초밥을 만들어 주십니다. 짜잔. 점심 특선 세트 비주얼 괜춘하죠? 하절기(6~8월)에는 우동 대신 냉모밀이 나옵니다. 냉모밀 먹고 싶었는데 기분 업업.

초밥은 10PS 나옵니다. 나란히 나란히 자리잡은 초밥들~~

마지막 라인에 소고기 초밥까지 구성이 알차네요. 저는 첫번째부터 순서대로 먹는 걸로ㅋㅋ

사이드로 따끈따끈한 고구마 튀김과 오징어 튀김도 나오는데요, 개인당 종류별로 하나씩 먹으라고 각각 두개씩 접시 위에 담겨져 나옵니다.

점심특선 외엔 다른 메뉴누 포장 배달 가능하네요. 매주 일요일 정기휴일이고, 브레이크 타임(오후 3시~5시)도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