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천리382 영일대점, 레트로 너낌 가득

먹거리

읍천리382 영일대점, 레트로 너낌 가득

느린하루 2021. 7. 29. 15:37

예전에 배달시켜 먹어 본 읍천리382!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영일대 해수욕장에 갔을 때 한 번 들러 보았습니다.

매장 안 느낌 무엇?! 제대로 복고네요ㅎ 새마을 가방도 재미있고 저 숫자 큰 종이 달력도 반갑고 꽃벽지도 매력적!

배달로 먹을 땐 잘 몰랐는데 메뉴가 굉장히 많네요.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 불고기 샌드위치와 게살 샌드위치 주문!

주문하고 매장 좀 더 구경해 보기ㅎㅎ 아까 새마을 가방 있던 반대쪽은 요런 느낌이에요. 옛날 그 시절 부잣집 안방 너낌?ㅎ

통창으로 바다가 보이는 카페입니다. 좁은 공간에 테이블이랑 의자를 잘 배치한 것 같더라구요.

입구까지 컨셉 제대로인 읍천리 커피~~ 저 자동차 타고 한 바퀴 돌고 싶네요ㅎ

오늘도 실망시키지 않는 비주얼~~! 근데 맛은.. 처음 맛봤을 때 보단 못하더라구요ㅠ 처음 먹었을 때 넘 맛있어서 그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아주 조금 실망.. 그래도 맛나게 배부르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