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장계곡 근처 돈가스 맛집 '레츠고 커피 앤 돈까스'

먹거리

죽장계곡 근처 돈가스 맛집 '레츠고 커피 앤 돈까스'

느린하루 2021. 8. 14. 15:46

예전에 죽장 쪽 계곡에 놀러갔다가 산책하며 발견한 식당! 돈가스 좋아하기도 하고 뭔가 맛집 느낌이 나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테라스 자리도 있구요, 바깥 경치가 좋아서(산과 계곡) 날이 시원해 지면 테라스 자리 인기 많을 것 같았어요.

수제 돈가스 하나와 왕돈가스(사이즈 큰 수제 돈가스) 주문했어요.

왕돈가스 입니다. 사이즈 만족스럽네요ㅎ 그리고 이 소스~~ 딱 옛날 돈가스 느낌이죠? 기대 많이 안하고 갔는데 고기도 소스도 넘 맛있어서 좋았어요.

소스에 사장님만의 비법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동네에 가게 있으면 자주 갈텐데 아쉬웠어요.

가게 안도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우리가 간 시간에 아무도 없어서 맘 편히 식사를 마치고 왔네요. 죽장면에서 발견한 맛집이었답니다!